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0일,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 신규 레이드 던전 및 하우징 구역을 업데이트했다.

먼저, 레이드 던전 ‘검붉은 연회장’과 ‘환영의 검붉은 연회장’을 새롭게 선보인다. 각각 레벨 290, 레벨 305부터 입장할 수 있는 두 던전에서는 강력한 몬스터 ‘블러디클로’와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공략을 성공하는 이용자에게는 ‘블러디클로 조각상’, ‘심연의 마수정’, ‘유혹의 속삭임’ 등 다채로운 아이템과 재화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나만의 공간을 꾸미는 ‘하우징’ 콘텐츠 내 신규 구역 ‘버디 목장’을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버디 목장’은 거주 지역 내에서 걸어서 이동하거나 순간 이동 그림 조각을 사용해 방문할 수 있으며, 이곳에서는 매일 등장하는 ‘버디’와의 상호 작용을 통해 보상과 버프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설원 구미호 조각상’을 비롯한 신규 조각상 8종과 ‘버디 목장’에 배치 가능한 신규 가구 12종을 추가하는 등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조각상 연마’ 시스템을 변경해 ‘초월작 조각상’ 연마 시 추가 능력치를 부여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이와 함께 오는 3월 3일까지 나비 소모량에 따라 다양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나비 소모 더드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더불어 ‘결투장’, ‘혼돈의 입구’ 등에 도전해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는 이용자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용맹한 모험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의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