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 테익스 투, 전세계 '500만 장' 팔렸다
박광석 기자 (Robiin@inven.co.kr)
헤이즐라이트가 개발하고 EA가 서비스하는 어드벤처 게임 '잇 테이크 투(It Takes Two)'가 전세계 500만 장 판매량을 달성했다.
지난 2021 게임 어워드에서 '올해의 게임'을 수상한 잇 테익스 투는 분할 화면 및 온라인 모드를 통해 플레이어들을 장르를 넘나드는 모험으로 초대하는 작품이다. 플레이어는 충돌하는 커플 코디와 메이가 되어 게임을 플레이하게 된다. 마법의 주문에 의해 인형이 된 두 사람은 예측 불가의 것들이 사방에 도사리는 환상적인 세계에 갇혀, 분열된 관계를 구하기 위해 마지못해 도전을 진행한다.
잇 테익스 투의 또 하나의 특징은 한 명의 플레이어가 파트너를 무료로 초대하여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2 in 1 기능'인 친구 패스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한 명의 유저만 게임을 구매하면, 함께 게임을 플레이할 친구는 게임을 구매하지 않아도 되므로 친구를 초대하는 것에 대한 부담이 크게 줄어든다.
한편, 잇 테익스 투는 '2021 인벤고티'에서도 최고의 게임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인터뷰] '넷마블그룹노조'가 바꾸고 싶은 노동자의 하루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3 |
▶ [경기뉴스] LPL 1위 BLG의 힘... T1 3:1로 제압 성공 [115]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2 |
▶ [뉴스] 스팀 접속 막힌 베트남, 정부 승인 받아야?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2 |
▶ [뉴스] 바하, 울티마, 심시티... 라인업 '미친' 명예의 전당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뉴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구글플레이 매출 3위 .. [15]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1 |
▶ [뉴스] 헬다이버즈에 고오쓰도, 스팀판 '못 사는' 나라들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경기뉴스] 믿고 보는 '기산테-쵸르키'...젠지, 3:2로 TES 제압 [86]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1 |
▶ [뉴스] 스토익, "2024년, VR 시장에 다시 기회가 왔다" [4]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0 |
▶ [뉴스] 시프트업, 예비심사 통과로 연내 상장 청신호 [9] | 윤서호,이두현 (desk@inven.co.kr) | 05-10 |
▶ [뉴스] 로블록스, 1분기 매출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주가..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젤다 검의 시련 못 깼다면, '마스터 소드'를 사면 된다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한국 시장 삼키는 키우기는 정말 '캐주얼한가' [7]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네이버 "라인야후, 모든 가능성 열고 소프트뱅크와 협.. [1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리뷰] 짱구야 ‘진짜’ 노올자~ 탄광마을의 흰둥이 [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0 |
▶ [뉴스] 손실 늘어난 유니티, 1분기 매출 6,289억 원 기록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