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마블]

[완미세계]의 역대 최대 업데이트, 오픈때보다 막강한 즐거움이 몰려온다!

CJ인터넷㈜이 자사 게임포털 넷마블(http://www.netmarble.net, 대표이사 남궁 훈)을 통해 서비스하는 판타지비행 RPG [완미세계]가 역대 최대 대규모 업데이트를 이달 말일 단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서비스기간 3년간 진행된 업데이트 중 가장 큰 규모로서 신규 종족과 영토 추가는 물론 신개념의 퀘스트와 인던 등 게임 전반에 걸친 방대한 업데이트로 이뤄질 예정이다.

특히, ‘신완미세계, 어둠의 기운’이라는 업데이트 컨셉은 풍족하고 아름다웠던 해인족이 야차족(몬스터)들의 공격으로 몰락하고, 복수를 위해 강력하고 치명적인 매력의 캐릭터로 부활한다는 시나리오 내용을 담고 있어 더욱 흥미진진한 게임이 전개, 막강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업데이트 전까지 티저사이트를 단계적으로 선보일 예정으로, 3월 9일 첫 번째 티저사이트(http://game4.netmarble.net/wanmi/intro.asp )를 통해 베일에 가린 두 개 신규 캐릭터와 4개 콘텐츠 제목이 공개된다.

이어 두 번째 티저사이트에서 캐릭터 비주얼과 4개 콘텐츠의 주요 내용을 선보일 예정이고, 업데이트 트레일러 영상과 4개 콘텐츠의 플레이 영상을 공개할 계획이다.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게임의 판도변화를 예측해 볼 수 있는 설문조사 이벤트를 비롯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레벨을 올릴 수 있는 즉시 레벨업 이벤트, [완미세계]에 관련한 추억이나 경험담을 올린 글 중에 선정을 통해 선물을 제공하는 추억회상 이벤트와 출석체크 이벤트 등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된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 권영식 상무는 “이번 업데이트는 [완미세계] 오픈 이후 역대 최대 규모로서 방대한 콘텐츠 추가와 다양한 이벤트로 신규 게임을 즐기는 것 만큼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완미세계] 홈페이지 (http://www.wanm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