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 24일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는 구독제형 서비스인 'PS Plus(이하, PS+)'의 3월 무료 게임 혜택을 공개했다. 총 4가지 게임이며 친구와 함께 경쟁할 수 있는 'Team Sonic Racing', 1인칭 어드벤처 게임 '고스트러너', 한 여자아이를 살리기 위한 로봇의 이야기 '보이드 테라리움', 일본의 전설을 배경을 한 '고스트 오브 쓰시마 : 레전드'가 이번 3월 무료 게임으로 선정되었다.

이번 3월 혜택은 3월 1일 화요일부터 4월 4일 월요일까지 다운로드 가능하며, 지난 2월 혜택의 게임 '드래곤즈 크라운 프로', 'UFC 4', '타이니 티나의 드래곤 요새 습격: 원더랜드 원 샷 어드벤처', '플래닛 코스터: 콘솔 에디션' 모두 2월 28일 월요일까지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PS+는 매달 자동으로 요금이 부과되는 정기 구독 서비스로, 플레이스테이션에서만 구독 및 혜택을 받을 수 있다. PS+에는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기능을 포함해 매달 갱신되는 '무료 게임', 'PS Store 독점 추가 할인', '클라우드 스토리지 지원', 'PS+ 회원 전용 콘텐츠' 등이 포함되어 있다. PS+는 취소할 때까지 정기 서비스는 자동으로 계속 유지되며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다.


TEAM SONIC RACING


  • 플랫폼 : PS4
  • 언어 : 한국어 지원

  • 빠른 속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캐릭터가 있죠, 바로 '소닉' 입니다. 이번 3월 할인 작품에 들어가 있는 Team Sonic Racing은 '소닉 더 헤지혹' 시리즈의 9번째 작품으로 출시되었습니다.

    Team Sonic Racing에는 일반 레이스과 팀 레이스로 총 2가지의 레이스 모드가 있으며 두 모드 최대 12명의 유저와 함께 동시 참여가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어드벤처 모드, 코스와 캐릭터를 내 맘대로 골라 플레이하는 로컬 플레이 모드도 같이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소닉 시리즈에 출현하는 캐릭터들을 Team Sonic Racing에서도 선택할 수 있으며 속도형, 기술형 등 다양한 유형들로 나뉩니다. 캐릭터의 유형에 따라 사용하는 궁극기 기술이 다른 만큼 다채로운 플레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차량의 외형 모습과 내부 부품도 교체 가능하니 상상만 하던 나만의 드림카를 꾸밀 수 있습니다.

    추웠던 날씨도 지나가고 어느덧 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드라이브도 하기 좋은 포근한 날씨에 드림카와 함께 소닉 레이싱 게임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PS Store 상점 페이지 바로가기






    고스트러너



  • 플랫폼 : PS5
  • 언어 : 한국어 지원

  • 세계가 뒤숭숭하면 사람들의 마음도 혼란스럽기 마련입니다. 약해진 사람들의 몸과 마음을 놓치지 않고 파고들려고 하며 그들 위에 군림하려고 하는 사람들이 생겨나기도 합니다.

    당신은 인류의 멸종을 막기 위해 탄생한 마지막 사이보그 고스트러너입니다. 대폭발 이후 멸망해버린 세계에서 인간들의 마지막 거주지 다르마 타워는 시간이 지날수록 감소하는 자원으로 타워 안에는 폭력이 늘 일상이며 빈곤이 가득합니다. 이렇게 혼란이 가득한 타워는 독재자 '마라'에 이해 지배당하고 있습니다. 과연 당신은 마라의 독재를 멈출 수 있을까요?

    마지막 사이보그라는 이름답게 칼을 이용한 빠른 전개와 1인칭 시점의 전투를 연출합니다. 또한, 초인적인 능력을 발휘하여 총알도 피할 수 있습니다. 그중, 적들을 피할 수 있는 빠른 기동력을 이용하여 이제껏 본 적 없는 화려한 전투를 연출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죽은 마라의 파트너의 숨겨진 이야기와 자신의 한계가 궁금하신 분들은 다르마 타워에 한 번 도전해 보세요!

    PS Store 상점 페이지 바로가기





    보이드 테라리움


  • 플랫폼 : PS4
  • 언어 : 한국어 지원

  • 멸망한 세상에 단 한 명의 소녀가 생존해 있다면 믿어지시나요?

    팩토리 AI에 의해 모든 것이 황폐해지고 아무것도 남지 않은 세상에서 당신은 도우미 로봇으로 변해 이곳저곳 탐험하게 됩니다. 그러다 병든 소녀 토리코를 발견하게 됩니다. 그녀는 혼자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으며 누군가의 도움이 절실한 상태였습니다. 당신은 토리코를 도와주기로 마음을 먹으며, 그녀를 위해 던전 곳곳에 숨겨져 있는 음식과 용품들을 수집해 나아가기 시작합니다.

    보이드 테라리움은 로그라이크와 RPG가 합쳐진 게임입니다. 던전에 입장할 때마다 새롭게 바뀌는 지형과 유형들로 매번 새로운 전략이 필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또한, 던전에 나가 있을 때 항상 토리코의 상태를 오세 와치로 주시하며 모험에 나서야 하는데 마치 육성 게임 '다마고치'를 연상케 하기도 합니다.

    과연 토리코는 일어날 수 있을까요? 그녀를 회복시키기 위한 도우미 로봇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PS Store 상점 페이지 바로가기





    고스트 오브 쓰시마 : 전설


  • 플랫폼 : PS4, PS5
  • 언어 : 한국어 지원

  • 지난 2021년 도쿄 게임쇼에서 몬스터 헌터 라이즈와 함께 일본 게임 대상을 받은 고스트 오브 쓰시마가 멀티 플레이 버전으로 새롭게 돌아왔습니다.

    몽골군과 일본 사무라이의 전투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지난 시리즈의 스토리와 다르게 이번에는 전설과 설화 속의 이야기를 게임의 주 배경으로 설정했습니다. 캐릭터들도 게임의 주 배경과 어울리는 사무라이, 사냥꾼, 자객, 낭인을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근접 공격을 하는 사무라이부터 동료를 살리는 낭인까지 캐릭터마다 가진 플레이 유형과 스킬이 다른 만큼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캐릭터를 선정하면 됩니다.

    또한, 2명이 즐기는 스토리 임무부터 최대 4명이 즐길 수 있는 생존 임무 및 새로운 경쟁자 모드까지 함께 플레이하는 인원수에 따라 다양한 모드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이번 기회에 친구들과 함께 고스트 오브 쓰시마 : 레전드에서 전설을 기록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PS Store 상점 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