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HaoPlay


일본 Falcom으로부터 정식 라이선스를 취득해 제작된 모바일 MMORPG ‘이스 6 온라인’이 신규 직업사무라이 소식과 함께 다양한 업데이트 내용을 발표했다.

먼저 신규 직업 사무라이 소식이다. 이국의 땅에서 자고 나란 사무라이는 자신의 잃어버린 과거와 앞으로의 지낼 곳을 찾기 위해 카난 제도를 방랑하게 된다는 설정이다. 매력적인 캐릭터로 플레이 가능한 사무라이는 벚꽃이 흩날리는 화려한 스킬 연출이 돋보이는 직업이다. 타 직업군과 다르게 사무라이는 전직이 ‘수라’ 하나이며 전방으로 빠르게 돌격하거나 자객과 같이 폭발적인 근거리 피해에 특화되어있는 직업이다. 광범위한 스킬들이 주로 구성되어 있어 레벨이 낮아도 빠른 사냥이 가능해 솔로 플레이에도 최적화가 되어있다.

사무라이의 전직 직업 ‘수라’의 경우 더욱 강력한 데미지와 빠른 공격을 자랑한다. 귀무사를 소환해 함께 연계 공격을 이어나가는 ‘해방된 칼날’, 다수의 적에게 물리 데미지를 가함과 동시에 지속시간 동안 매초 피해를 주는 ‘차원참’, 타겟팅 방식으로 범위 내 적들을 최대 5번까지 공격하는 ‘날리는 꽃잎’ 등 더욱 강력하고 화려한 스킬들을 전직 후 사용할 수 있다. 기존 유저들의 경우 상점에서 판매 중인 ‘전직 두루마리’를 이용해 직업을 변경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외 업데이트 내용으로 신규 직업 오픈과 함께 신규 서버가 오픈하며, 3월 1일부터 3일까지 충전 2배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미 이스6 온라인에서는 신규 직업 오픈 전 예열 이벤트로 ‘귀신의 각성’, ‘보물 탐색 기습대’, ‘룬 룰렛’ 등의 이벤트가 진행된 바 있다.

한편 게임에서뿐만 아니라 공식 카페에서도 이벤트와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이스6 온라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