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플레이 인터렉티브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이하 INPLAY INTERACTIVE, 대표 이창성)는 워너 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이하 WBIE)와 협력하여, 한글판 ‘Back 4 Blood(백 포 블러드) 최초 다운로드 가능 콘텐츠(DLC) 확장팩인 Tunnels of Terror가 4월 13일부터 Back 4 Blood: Ultimate Edition, Back 4 Blood: Deluxe Edition, Back 4 Blood Annual Pass의 일부로서 또는 단독 구매를 통해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해당 확장팩에는 새로운 Ridden Hives PvE 코옵 활동, 신규 플레이 가능한 청소부 및 리든 변종, 한정 캐릭터 및 무기 스킨 등이 포함된다.

새 확장팩은 팬들이 계속해서 리든이 가득한 세계를 청소할 수 있도록 더 많은 협동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Turtle Rock Studios 대표 겸 총괄 매니저인 Steve Goldstein은 말했다. 4월 13일 Back 4 Blood Tunnels of Terror 확장팩이 출시되면, 최대 4명의 친구들과 팀을 이루어 Ridden Hives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완전히 새로운 코옵 활동에 뛰어들 수 있다.

새 유형의 리든인 뒤틀린 리든이 들끓는 에반스버러의 깊은 곳, 미로 터널로 가득 찬 7개의 지하 던전을 탐험할 수 있게 된다. Ridden Hives에서만 제공되는 한정 전리품 및 보상을 받으려면, 지뢰를 설치하는 얼친, 괴물 같은 모습의 슈레더, 대미지를 가하는 리퍼 등 새로운 뒤틀린 리든을 압도하고 극복해야 한다.

새로운 뒤틀린 리든 변종은 PvP 스웜 모드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다. 출시 예정인 확장팩에서 플레이 가능한 두 명의 신규 청소부로는 도끼를 휘두르는 소방관 샤리스, 못처럼 거칠고 허튼짓이라고는 모르는 식당 경영자 헝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Tunnels of Terror에는 8종의 한정 캐릭터 스킨, 7종의 새로운 전설 무기, 12종의 신규 무기 스킨, 새로운 카드 등이 포함되어 있다. 그리고 확장팩 출시와 동시에 엘리트 플레이어들에게도 추가적인 도전 과제를 제공하는 No Hope 난이도 설정이 무료 업데이트로 출시된다. Tunnels of Terror 확장팩에 포함된 모든 플레이 가능 콘텐츠는 파티원 중 한 명이 확장팩을 구입한 경우에도 모두 액세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