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3일(수),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에서 개발한 PC MMORPG 엘리온의 8번째 클래스 신규 클래스 '팔라딘' 사전예약 페이지가 공개됐다. 사전예약은 4월 26일(화)까지 2주 동안 진행되고, 일정에 의하면 4월 27일(수) 이후 팔라딘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팔라딘은 검과 방패를 사용하고, 스킬 대부분이 물리 피해와 빛 속성 마법 피해로 구성된 클래스다. 오라를 활용해 공격 및 보조 스킬을 강화하는 것이 주요 특징인데, 오라마다 강화하는 스킬이 달라 상황에 따른 유연한 대처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팔라딘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팔라딘 전용 스타일 장비 3종(투구, 의상, 망토)이 지급된다. 사전예약은 카카오 로그인 후 참여 가능하며, 사전예약 쿠폰은 27일 정기 점검이 끝난 후 메시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초대한 친구 3명이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추가로 4성 루미너스를 확정 획득하는 '빛나는 루미너스 상자'와 병아리 소환수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팔라딘이 업데이트될 것으로 예상되는 4월 27일(수)부터는 모든 클래스를 대상으로 레벨 달성 이벤트가 시작된다. 이벤트 진행 기간은 5월 25일(수)까지 총 4주이며, 이벤트 내용은 45, 46레벨 달성 시 각각 보상을 얻는 방식이다. 45레벨 달성 시 전설 상/하의, 46레벨 달성 시 +12 전설 무기를 얻을 수 있다. +12 장비는 상당히 얻기 어렵기 때문에 레벨 달성 이벤트는 반드시 참여하는 것을 추천한다.

팔라딘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엘리온 공식 홈페이지팔라딘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검과 방패를 착용하고 오라를 활용해 싸우는 팔라딘

▲ 사전예약은 카카오 로그인 후 참여할 수 있다

▲ 팔라딘 출시 후 모든 캐릭터를 대상으로 한 레벨 달성 이벤트도 진행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