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니즈게임즈(대표 구인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UNDECEMBER)'에서 '별빛이 내린 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별빛이 내린 밤'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몬스터를 처치했을 때 지급되는 '별의 파편'을 수집, 이를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수집형 이벤트다. '별의 파편'은 4월28일까지 모을 수 있으며, 교환은 오는 5월12일 정기점검 시작 이전까지 가능하다.

이용자는 수집한 '별의 파편'을 행상인 NPC(Non-Play Character) 캐릭터 '브라운'을 통해 '룬 희귀 상승 에센스'와 '전설 상승 에센스' 등을 교환할 수 있으며, 확률적으로 '스킬 룬, 링크 룬 전설 상승 에센스'를 비롯해 높은 가치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별자리 상자'로도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언디셈버'는 이용자들의 플레이 성취도를 제고할 수 있도록 '룬 헌터 패스 시즌4'를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트리거 룬'의 활용도를 보다 높일 수 있도록 '트리거 룬 방향 전환 에센스'를 추가하는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함께 실시했다.

'언디셈버' 게임 정보 및 업데이트, 이벤트 안내는 라인게임즈 플로어(FLOOR)를 비롯해 페이스북, 디스코드 등 SNS 채널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