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쿠 암살자 트레비스 터치다운이 지구를 침공한 외계인 집단 은하계 슈퍼히어로에 맞서 지구를 구한다는, B급 감성이 흐르다 못해 넘치던 그 게임 '노 모어 히어로즈3'가 마침내 전 플랫폼으로 출시된다.

금일(16일), 마벨러스의 미국 지사인 엑시드 게임즈는 자사 트위터를 통해 '노 모어 히어로즈3'의 PC, PS4, PS5, Xbox One, XSX|S 출시 소식을 발표했다. PC를 비롯한 각 플랫폼 버전의 대표적인 특징으로는 전체적인 퀄리티가 향상된 점을 들 수 있다. HD 비주얼을 지원할 뿐 아니라 더 빠른 프레임레이트에 로딩 시간도 빨라져서 쾌적하고 호쾌한 액션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더해 몇 가지 업그레이드된 기능들이 추가로 제공된다.

'노 모어 히어로즈3'는 2010년 '노 모어 히어로즈2' 출시 이후 무려 11년 만에 출시된 넘버링 후속작이다. 스다 고이치 특유의 막 나가는 연출과 성인 지향의 유머 코드, 그리고 잔혹한 액션이 더해져 일부 게이머들 사이에선 컬트적인 인기를 끌기도 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 10월에는 '노 모어 히어로즈 1+2' 합본판이 닌텐도 스위치로 정식 한국어화 발매되며, 전 시리즈 한국어화 됐을 정도다.

'노 모어 히어로즈3' 이식작이 나옴에 따라 이제 PC로도 시리즈 전편을 즐길 수 있게 된다. 다만, 전 시리즈가 한국어화 된 건 아니다. 이미 PC로 출시된 바 있는 1편과 2편의 경우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으며, 한국어화 된 건 외전인 '트래비스 스트라이크 어게인: 노 모어 히어로즈' 뿐이기 때문이다.

한편, '노 모어 히어로즈 1+2' 합본판의 타 플랫폼 이식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노 모어 히어로즈3' 이식작의 한국어화 여부 역시 미정이다.



▲ '노 모어 히어로즈3' 닌텐도 스위치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