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MSI 럼블 스테이지가 지난해와 비슷한 흥행을 보였다.

e스포츠 전문 시청자 조사 사이트인 이스포츠 차트에 따르면, 이번 2022 MSI 럼블 스테이지의 평균 시청자는 59만 명으로 지난 2021년보다 2% 하락했다. 반면, 최고 시청자 수는 약 118만 4천 명으로 19% 상승했다.

플랫폼은 최대 시청자 기준으로 절반이 넘는 시청자인 73만 명이 트위치를 이용했다. 이밖에 유튜브 이용자는 35만 명, 아프리카TV는 9만 명이 이용했다.

가장 높은 시청자 수를 기록한 Top 3경기에는 T1이 모두 포함됐다. 럼블 스테이지에서 치러진 T1과 RNG의 매치 두 번은 평균 백만 명의 최고 시청자 수를 기록했다. 이 외에 T1과 G2의 경기도 약 백만 명이 지켜봤다.

한편, e스포츠 차트 기록에는 중국 스트리밍 사이트의 시청자 수가 포함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