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커큰 인터렉티브(KeokeN Interactive)가 개발하고 와이어드 프로덕션(Wired Productions)이 퍼블리싱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 ‘딜리버 어스 더 문(Deliver Us The Moon)’ PS5 한국어판을 오는 6월 24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기존 PS4 한국어판 구매자에게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딜리버 어스 더 문’은 지구의 천연 자원이 고갈된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종말의 세계에서 펼쳐지는 SF 스릴러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에너지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인류는 월드 스페이스 에이전시(WSA)를 설립하였고 달에서 새로운 에너지 자원을 확보했다.

월드 스페이스 에이전시는 달을 식민지로 만들었으나, 어느날 밤 달과 지구의 통신이 중단되고 모든 에너지 자원이 사라지는 일이 발생한다. 운명의 그 날에서 수 년이 지난 지금, 당신은 지구의 마지막 우주비행사가 되어 사건의 진상을 조사하고 인류를 구하는 죽음의 미션을 수행하여야 한다.

이 미션에서 당신의 유일한 동료는 ASE라고 명명된 작은 드론 로봇뿐이다. 로봇과 함께 달을 돌아다니고 버려진 시설들을 탐험하며 단서를 수집하며, 궁극적으로는 오래 전 사라진 사람들의 비밀과 사건의 뒤에 숨겨진 목적을 밝혀내야만 한다.

‘딜리버 어스 더 문’의 PS5 한국어판 게임 특징은 다음과 같다.

■ 4K로 리마스터된 그래픽과 레이트레이싱 기능으로 더욱 향상된 그림자 및 반사 표현.
■ 보다 짧은 로딩으로 빠른 플레이가 가능하며, 적응형 트리거 및 컨트롤러 스피커 대응.
■ 기후 변화나 천연 자원의 고갈 같은 실제 문제를 다룬 현실적인 이야기.
■ 1인칭과 3인칭 플레이를 넘나드는, 장르를 초월한 장대한 어드벤처를 즐길 수 있다.
■ 우주 정거장을 여행하고, 도보, 로버 또는 모노레일로 무중력의 자유 속에서 달 표면을 탐험하라.
■ 유일한 동료인 ASE 드론과 함께, 새로운 시대의 우주복, 절단 레이저, 로켓 및 로봇 팔 같은 첨단 기술 활용.
■ 복잡한 퍼즐을 풀기 위해 다양한 도구와 모든 지혜를 사용하여 장애물은 물론 길을 막고 있는 위험을 극복하고 과거의 비밀을 밝혀내야 한다.
■ 다양한 SF 영화에서 영감을 받은 3시간 분량의 독창적인 사운드트랙 수록.

‘딜리버 어스 더 문’ PS5 한국어판 출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