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아프리카 콜로세움에서 열린 '2022 발로란트 챌린저스 코리아' 플레이오프 2R 1경기에서 DRX가 WGS X-IT를 2:0으로 완파했다. DRX는 깔끔하게 PO 첫 승을 거두면서 출발할 수 있게 됐다.

DRX는 1세트 초반부터 WGS X-IT를 상대로 크게 앞서갔다.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실력으로 압도하는 그림이었다. 전반전에서는 5라운드 이상의 격차를 벌리면서 순조롭게 출발했다. 불리한 WGS X-IT는 후반전에 추격에 나섰다. '한'의 과감한 결단을 필두로 공격적인 플레이를 이어가면서 7:10까지 추격했다. 하지만 DRX는 이후 추격의 빌미를 제공하지 않았다. '알비'가 전방으로 들어오는 WGS X-IT를 상대로 3킬을 뽑아내면서 완승을 이끌었다. 이후 WGS X-IT 진입의 핵심인 '한'을 먼저 공략해주는 전략으로 1세트 13:7 승리를 굳힐 수 있었다.

기본기와 기량만으로 끝내는 DRX의 양상은 2세트까지 이어졌다. DRX는 1세트보다 더 큰 격차로 승리를 완성했다. 초반부에 9:2로 앞서가면서 확실하게 WGS X-IT의 기세를 꺾었다. WGS X-IT가 저지로 DRX에게 한 라운드를 따냈지만 승부는 뒤집히지 않았다. DRX는 WGS X-IT의 의도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있었다. 기습하려는 '갓라이크'부터 손쉽게 잡아내면서 바로 흐름을 바꿀 수 있었다. 이후 '스택스-제스트'가 수적으로 불리한 상황마저 뒤집으면서 변수 없이 승리로 향할 수 있었다.


■ 2022 발로란트 챌린저스 코리아 플레이오프 2R

1경기 DRX 2 vs 0 WGS X-IT
1세트 DRX 13 vs 7 WGS X-IT - 바인드
2세트 DRX 13 vs 3 WGS X-IT - 헤이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