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에서 선단명 선점 이벤트 시작 하루만에 추가 서버를 증설했다고 27일 밝혔다.

라인게임즈는 지난 26일부터 시작한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선단명 선점 이벤트가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어 서버 4개를 긴급하게 증설했다. 이용자들은 금일부터 새롭게 추가된 4개 서버에서 선단명 선점을 이어갈 수 있게 됐다.

한편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그랜드 론칭에 앞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먼저 지난 12일부터 참가자에게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서버 내 독점적인 선단명(닉네임) 사용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 선단명&서버 선점 이벤트가 오는 8월16일까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실시된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코에이테크모게임스(대표 코이누마 히사시)의 ‘대항해시대’ 시리즈 발매 30주년 기념 타이틀이다. 모티프(대표 이득규)와 코에이테크모게임스가 공동 개발을 진행 중이며, 모바일 (AOS, iOS)과 PC(FLOOR) 플랫폼을 통해 올 3분기 그랜드 론칭(국내) 예정이다.

라인게임즈 관계자는 “‘대항해시대 오리진’에 대한 게임 이용자 분들의 큰 호응과 관심에 감사 드린다”며 “그랜드 론칭부터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서비스 준비에 더욱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 게임 정보 및 사전예약, 선단명과 서버 선점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공식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