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리얼리티 큐브드 게임


리얼리티 큐브드 게임(Reality Cubed Game)은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지 2022'의 사전예약 신청자 수가 최근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4일 발표했다.

리얼리티 큐브드 게임은 보상 아이템 규모를 한 단계 확대한다. 사전 예약 신청만 하더라도 황금 300개, 영웅 선택 상자를 지급하며, 사전예약 신청자 50만 달성을 기념해 황금 300개, 황금 모직령 10개, 황금 모래시계 10개, 영웅 스킬 금낭 및 병과 스킬 금낭 각 30개씩 총 5만 원 상당의 보상을 추가 증정한다.

이와 함께 게임 공식 커뮤니티 카페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참여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S22 울트라, 5만 원 주유권, 1만 원 문화상품권 등 현물 보상도 대대적으로 선물할 계획이다.

이 게임은 독자적인 영토 쟁탈전 '황금성 전투'가 특징이다. 황금성은 막대한 부의 상징인 '황금'을 직접 생산할 수 있고, 위치적으로도 위나라의 주요 요충지이자 곳간이 풍요로웠던 '장안(長安)'을 비롯해 삼국지 역사상으로도 중요한 일전이 전개되었던 한중(漢中), 낙양(洛陽) 등 총 9개의 주요 전략적 요충지가 황금성으로 연출될 예정이다.

이밖에 간단한 전투력 겨루기가 아닌 삼국지의 유명 영웅호걸들을 조합하거나, 유저의 관할에 있는 도시를 풍요롭게 다져야 할 내정 시스템의 충실한 구현, 인접 국가 유저들과 협업에도 힘써야 할 외교 분야 등 여러 방면에서 전략적으로 잘 풀어나가야 승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게임이다.

한편, 삼국지 2022 사전예약과 SNS 공유, 황금성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들, 그리고 홍보모델 주상욱 배우가 열연한 TVC 광고 등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 2022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