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주식회사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대표 미야카와 야스오)는 App Store/Google Play 전용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게임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이터널"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의 참가자 모집 개시를 발표하고 CBT에서 즐길 수 있는 내용을 소개하는 개발 블로그 '이터널 통신' vol.2도 공개했다.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기에 앞서 게임 내용 조정 및 기능 검증을 목적으로 한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 에서는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참가한 유저의 의견 및 감상을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적극적으로 반영할 예정이다.

2022년 9월 21일(수) 11:00 ~ 2022년 9월 28일(수) 10:59 (KST)까지 진행될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iOS, Android 단말기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2022년8월18일(목) ~ 2022년9월7일(수) 23:59 (KST) 동안 응모 가능하다. 모집 인원은 약 500명으로 진행 예정이다.

이와 함께 개발 블로그 '이터널 통신' vol.2도 공개됐다.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 체험할 수 있는 내용 등을 전하는 '이터널 통신' vol.2를 통해서는 현재 개발 및 조정 중인 내용을 포함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공식 SNS Naver Game Lounge도 함께 개설되었다.

이번 CBT에서는 CBT용으로 공개된 일부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고, 자신만의 부대를 편성 후 출격하여, 배틀을 통해 전투 애니메이션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유닛 및 캐릭터의 육성/개발/생산을 즐길 수 있다.

클로즈 베타 테스트 응모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