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 라이더 리그 최상위 팀들의 실력을 한 번에 볼 기회가 생겼다.

20일 2022 신한은행 헤이영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팀전 8강 17, 18경기가 진행된다. 지난 시즌 결승에 진출했던 광동 프릭스와 우승팀 DFI 블레이즈, 그리고 리브 샌드박스까지 카트 리그의 정상팀들이 모두 출격한다.

가장 기대되는 매치는 DFI 블레이즈와 광동 프릭스의 대결이다. 두 팀은 지난 시즌 결승전에서 승부를 가렸다. 최고의 스토브 리그를 보냈던 광동 프릭스는 정규 리그 1위를 확정했던 반면, DFI 블레이즈는 풀리그 동안 불안해 보였다. 그러나 결승전 결과는 DFI 블레이즈의 2연속 우승. 광동 프릭스에겐 천추의 한으로 남을 결과다.

풀리그 1위를 만든 로스터로 맞이하는 두 번째 시즌, 광동 프릭스는 어느 때보다 우승에 목마른 모습으로 DFI 블레이즈를 만난다. DFI 블레이즈는 16년만에 탄생한 로열로더 김다원을 영입해 전력을 보강했다. 김다원이 광동 프릭스와의 대결에서 어떤 역할을 할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운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이밖에 8강 17경기에는 리브 샌드박스가 출전한다. 리브 샌드박스는 위시와 대결할 예정이다. 개인전 32강 패자부활전에는 정승하, 이정우, 황인호, 김정현, 이명재, 김승태, 김다원, 임재원이 출전한다. 특히, 김다원은 지난 시즌 개인전 우승자다. 이번 경기를 통해 부활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 2022 신한은행 헤이영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팀전 8강 17, 18경기 일정

17경기 위시 vs 리브 샌드박스
18경기 광동 프릭스 vs DFI 블레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