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드래곤플라이]

온라인 FPS게임 선도기업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액티비전(Activision)과 공동 개발중인 ‘퀘이크워즈 온라인’(이하 QWO) 에 ‘퀘이커가 되고 1억원의 경품을 잡아라!’ 이벤트를 금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파이널 테스트를 앞두고 QWO가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퀘이커가 되고 경품 받자!’, ‘전국 투어! 파파라치 이벤트’, ‘전국 투어! PC방 게릴라 이벤트’ 등 크게 3가지 종류로 진행될 예정이다.



우선 ‘퀘이커가 되고 경품 받자!’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에 게임 플레이 1판 이상을 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며, ‘파파라치 이벤트’는 전국 투어 이벤트 기간 동안 길거리 곳곳을 누비는 QWO 영상 차량과 관련된 홍보 사진을 찍어서 스크린샷 게시판에 올리면 즉시 응모가 가능하다.



또한, PC방에서 QWO를 즐기는 유저들을 위해 마련된 ‘PC방 게릴라 이벤트’는 전국 각 지역을 급습하는 게릴라 방문 PC방 현장에서 진행되는 즉석 당첨 이벤트로 4월 22일부터 1달간 진행된다.



드래곤플라이는 이번 이벤트 당첨자에게 ‘고성능 컴퓨터’, MID(모바일 인터넷 기기) ‘빌립 S5’, ‘아수스 넷북’, ‘아이팟 터치’, 미니 캠코더 ‘소니 블로기’, ‘오디세이 화장품’, ‘퀘이크 쿠션 담요’, ‘퀘이크 마우스’ 등 총 1억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수여할 계획이다.



드래곤플라이 게임사업부문 김범훈 실장은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으로 ‘퀘이크워즈 온라인’을 즐겨주시는 게이머들을 위해 풍성한 경품이 걸린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공개 서비스 실시에 앞서 보다 완성도 높은 QWO를 체험할 수 있는 파이널 테스트에 많이 참여하시고 경품 당첨의 행운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QWO 공식 사이트(www.quakewar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