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틸시리즈


세계 최초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오는 9월 30일까지 스틸시리즈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프로모션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데스티니2 에디션(Destiny2 Edition) 아이템 코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프로모션은 스틸시리즈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프로모션 제품은 ▲게이밍 헤드셋 1종 (Arctis 1 유선) ▲게이밍 키보드 2종 (Apex3 KR, Apex3 TKL US) ▲게이밍 마우스 1종 (데스티니2 에디션 Rival5) ▲게이밍 장패드 (데스티니2 에디션 QCK Prism XL)으로 빠른 반응 속도와 정확한 움직임으로 몰입감 있는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이 대상이다.

특히, 지난 3월 출시 직후 큰 인기를 끌었던 데스티니2 에디션 제품 게이밍 마우스 라이벌5와 게이밍 장패드 QCK Prism XL 제품이 포함되어있어 눈길을 끈다. 데스티니2의 세계관을 담은 디자인이 적용된 라이벌5 마우스는 맞춤 설정이 가능한 9개의 버튼을 탑재하였으며 총 10개의 영역에 RGB LED 조명이 내장되어 1천 680만 개 색상 중 원하는 색상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데스티니2 게이밍 장패드(Qck Prism XL)은 매끄러운 표면이 특징으로, 2개의 영역에 내장된 RGB 조명은 원하는 색상으로 맞춤형 설정이 가능하다.

‘데스티니2’ 아이템 코드를 받는 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9월 30일까지 스틸시리즈 네이버 공식 스토어를 통해 해당 이벤트 제품을 구매하면, 데스티니2의 인게임 아이템 코드가 증정된다.

이혜경 스틸시리즈 코리아 지사장은 "스틸시리즈의 제품들은 '승리'라는 단 하나의 목표를 생각하며 세계 주요 e스포츠 선수들의 의견과 피드백을 바탕으로 설계되었다"며 “데스니티2 승리의 순간에 스틸시리즈와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틸시리즈 네이버 공식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