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그램퍼스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인 그램퍼스(대표 김케이지인)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가 유저들의 개성 넘치는 팬아트를 뽐낼 수 있는 공모전을 진행한다.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공모전은 마이리틀셰프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사실 주의, 예술 주의, 유머 주의 팬아트 3개 분야로 진행된다. 참가자는 ‘마이리틀셰프’를 주제로 자유롭게 작품을 완성해 인스타그램 및 기타 SNS에 #마이리틀셰프 #마리셰팬아트 #마리셰X김준수XIA 해시태그를 포함한 게시글을 마이리틀셰프의 팬아트 공모전 게시판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공모전의 1차 선발은 오는 9월 25일까지 진행되며 출품된 작품 중 내부 심사를 거쳐 선발된 각 분야별 5개의 작품은 유저 투표가 진행된다. 최종 수상작은 10월 5일 발표되며, 부문별 수상자 총 15명의 수상자에게 ‘신세계 상품권’, ‘마리셰 캠핑 세트’, ‘마리셰 피크닉 세트’, 그리고 게임 내 재화인 ‘젬’을 증정한다. 또한 참가한 모든 유저에게 이벤트 종료 후 소정의 게임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마이리틀셰프의 라이브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이봉희 프로덕트 매니저는, “지난 팬아트 공모전에 대한 유저분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올해는 더욱 확대된 규모로 공모전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마이리틀셰프에 대한 애정과 창의력이 담긴 다양한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현재 국내 20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선보이며 국내 캐주얼 요리 게임 시장에서의 다양한 캐주얼 게임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마이리틀셰프’는 5주년을 맞아 지난 5 년간 게임을 즐겨온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게임 안팎으로 꾸준히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마이리틀셰프 팬아트 공모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와 인게임 공지 팝업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