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하는 운동이 지겨워 오늘은 빼먹는 당신, 이제 절대 운동에 빠질 수 없도록 켄시로 선생님이 당신을 직접 가르친다.


닌텐도가 서비스한 트레이닝 게임 피트니스 복싱 시리즈 최신작은 북두의 권이다. 닌텐도는 13일 진행된 닌텐도 다이렉트를 통해 '피트니스 복싱 북두의 권(Fitness Boxing Fist of the North Star)'을 공개했다.

세계가 멸망한 20XX년, 시대는 운동이 지배하는 세계가 되었다. 이에 일자전승 북두신권의 계승자 켄시로는 플레이어의 강사가 되어 운동을 돕는다. 게임은 기존 작품처럼 조이콘을 손에 쥐고 스트레이트, 훅 같은 공격과 스웨이 등의 움직임을 적절한 상황에 맞게 입력하는 형태로 이루어진다.

북두의 권이 게임의 핵심으로 구현된 만큼 단순한 자가 운동만이 아니라 적들을 앞에 두고 적절한 타이밍에 맞춰 공격해 제압해나가는 액션도 구현됐다. 여기에 쟈기가 적으로 등장하며 실루엣을 통해 라오우, 신 등 라이벌과의 보스배틀도 함께 예고됐다.

영상의 말미에는 특유의 괴성과 함께 주먹을 연달아 뻗는 북두백렬권을 쓰는 켄시로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자칫 덤비다간 죽음으로 보답할 켄시로와 북두신권 스승님들 앞에서 과연 운동을 쉴 수 있을까? 착실하게 복싱을 배우며 운동할 수 있는 피트니스 복싱 북두의 권은 2023년 3월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한국어화 되어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