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그라비티]

글로벌 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 www.gravity.co.kr)의 ‘라그나로크 온라인(이하 라그나로크)’이 길드마스터 초청 이벤트를 개최하고, 26일부터 참가자를 모집한다.

길드마스터 파티는 유저 간 화합과 친선을 도모하고, RWC 2010 한국대표팀 선발전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행사로 5월 9일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26일부터 5월 2일까지 라그나로크 홈페이지(www.ragnarok.co.kr) 내 ‘문의하기’ 게시판을 통해 참가자 접수를 받는다.

길드원 10인 이상의 길드에서 길드마스터로 활약하고 있는 유저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서버명, 길드명, 길드마스터 캐릭터명 및 연락처 등 간단한 길드 정보를 제공해야 파티 참여가 가능하다.

그라비티는 이번 길드마스터 파티에 총 56개 길드의 길드마스터를 초청해 RWC 체험 대회, 최후의 1인 이벤트, 게임에 대한 의견 교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특히 RWC 체험 대회는 참가자 7명씩 팀을 나눠 RWC 2010 한국대표팀 선발전과 동일한 경기 방식으로 치러지며, 1, 2, 3, 4위를 차지한 팀에게는 개인 별로 5만원, 3만원, 2만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또, 라그나로크 대전에서 최후의 1인을 선정하는 ‘Free For All 이벤트’를 진행해 우승자에게는 10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최희준 라그나로크 스튜디오장은 “이번 길드마스터 파티는 오프라인 모임을 통해 라그나로크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함께 게임을 즐기며 화합할 수 있는 자리”라며,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길드마스터들이 많이 참여해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더욱 게임과 친밀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라그나로크 인벤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