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동 게이밍이 담원 기아를 상대로 승리하고 B조 1위를 확정했다. 담원 기아는 분전했지만, 징동 게이밍을 넘어서지 못했다.

정글러의 첫 갱킹이 엇갈렸다. 담원 기아는 바텀 라이브에 3인 다이브를 시도했으나 아슬아슬하게 잡지 못하고 CS 피해만 안겼다. 반면, 징동 게이밍은 탑 라인 다이브로 이렐리아를 잡았다. '너구리'는 최대한 CS를 가져가면서 피해를 최소화했다.

담원 기아는 바텀 라인 구도를 완전히 지배했다. 앞선 다이브로 경험치 이득을 본 담원 기아는 바텀 라인에서 벌어진 합류전까지 크게 승리했다. 담원 기아는 협곡의 전령을 사용하는 징동 게이밍의 턴을 안정적으로 막아내고 계속되는 전투에서 조금씩 차이를 벌려 갔다.

세 번째 드래곤 전투에서 담원 기아가 미끄러졌다. 전투가 길어지는 와중에 '카나비' 바이 궁극기가 잘 성장한 아펠리오스에 적중했고, 징동 게이밍은 아펠리오스를 잡으면서 이 전투에서 크게 이겼다. 징동 게이밍은 이 한타로 골드 차이를 크게 줄이면서 경기를 원점으로 돌렸다.

담원 기아 입장에서는 한타가 난감했다. 아펠리오스는 노틸러스, 바이의 궁극기를 의식하느라 전투를 제대로 할 수 없었다. 이 약점을 알고 있는 징동 게이밍은 적극적으로 싸움을 유도해 계속 승리했다. 28분의 바론 전투에서도 징동 게이밍은 사실상 4:5 싸움을 했음에도 담원 기아를 이겼다.

이번 경기 내내 단 1킬도 내주지 않던 담원 기아 미드 라이너 '쇼메이커'는 르블랑의 아슬아슬한 줄타기에서 결국 한 차례 미끄러졌다. 미드 라인에서 상대를 견제하려다 노틸러스의 닻줄에 제대로 걸렸고, 그대로 킬을 내줬다. 징동 게이밍은 곧바로 4:5 한타를 유도해 승리하면서 경기를 마무리했다. 담원 기아는 이번 패배로 B조 2위가 됐다.




▲ 그룹 스테이지 6일 차 경기 결과


▲ 그룹 스테이지 조별 현황


▲ 그룹 스테이지 7일 차 경기 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