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소니컴퓨터엔터케인먼트코리아]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www.PlayStation.co.kr)는 오는 4월 30일부터 5월 9일까지 ‘2010 부산국제모터쇼’가 개최되는 BEXCO (부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현장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선물을 드리는 ‘플레이스테이션 스페셜 이벤트 (PlayStation® Special Event)’를 진행한다.



먼저 행사장을 찾는 자동차 애호가층 및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관람객들을 위해 스페셜 PS3™ 패키지가 선보인다. 실제감 있는 드라이브 경험을 주는 ‘PS3™ 그란 투리스모 5 프롤로그 패키지 (구성품: PS3™, 그란 투리스모 5 프롤로그 타이틀, DUALSHOCK®3 무선 컨트롤러)’와 애완동물과의 소통하는 기쁨을 주는 ‘PS3™ Eye♡Pet 스페셜 패키지 (구성품: PS3™, Eye♡Pet 타이틀)’가 특별한 할인가에 판매된다.



또한, BEXCO 1층 메인 행사장에 설치된 PlayStation® 대형 전시관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은 God of War® III (갓 오브 워3), 헤비 레인, MLB® 10 The Show, 모터스톰 2 등 약 20종 이상의 다양한 최신 타이틀을 시연 및 구매할 수 있으며, PlayStation®3, PSP® (PlayStation®Portable), 최신 타이틀, 주변기기 등 PlayStation®의 전 품목을 5%~1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행사기간 동안에는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푸짐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PS3™ 구매 고객에게는 PS3® 가방과 다양한 PS3™ 데모게임을 담은 블루레이 (Blu-ray) 디스크가, PSP-3005 구매 고객에게는 파우치, 스트랩, 액정보호 필름 및 4GB Memory Stick PRO Duo™가 증정된다. PSP® (PlayStation®Portable) go 구매 고객에게도 인-이어 헤드셋 (In-Ear headset), 프라이버시 필터 (Privacy Filter), 파우치 및 스트랩이 제공될 예정이다.



SCEK 관계자는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전시장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직접 게임을 통해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나이, 성별에 관계없이 다양한 층들이 직접 게임을 체험하고 친숙하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SCEK는 이번 부산국제모터쇼를 통해 현실감이 있는 게임을 마음껏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부스도 설치됐다. F1의 감동을 그대로 전해주는 그란 투리스모 5 존, 실감나는 입체 게임을 보여줄 3D 게임 존, 어린이들만을 위한 Eye♡Pet 존 등이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