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드래곤플라이]

온라인 FPS 게임 선도기업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액티비전(Activision)과 공동 개발중인 ‘퀘이크워즈 온라인’(이하 QWO)의 전용 PC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퀘이크워즈 전용 PC’는 QWO의 뛰어난 그래픽과 수준 높은 게임성을 게이머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최신형 ‘인텔 코어 i시리즈 프로세서’를 탑재하였으며, 다양한 제품군을 마련해 가격 대비 PC 성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노션이 제작하는 ‘QWO 전용 PC’는 ‘일반형’, ‘고급형’, ‘프리미엄형’ 등 크게 3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 ‘11번가’ 특별 코너(www.11st.co.kr)에서 독점으로 판매가 진행된다.

드래곤플라이는 ‘QWO 전용 PC’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이 걸린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실제로 전용 PC 구매시 게임 포인트 및 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특히 주변 친구들과 함께 쾌적한 게임환경에서 원활한 QWO 게임 플레이 진행을 위해 PC 업그레이드를 필요로 했던 게이머들에게 이번 이벤트는 풍성한 혜택과 구매 비용 절감을 동시에 누리는 ‘1석2조’의 이벤트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드래곤플라이 게임사업부문 김범훈 실장은 “2060년 지구를 배경으로 팀 기반의 전략 플레이를 게이머들이 제대로 체험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QWO에 최적화 된 전용 PC를 출시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게이머들이 ‘퀘이크워즈 온라인’을 재미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과 제휴 이벤트를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전용PC 출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QWO 공식 사이트(www.quakewar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