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유비소프트


게임 개발 및 유통, 퍼블리싱의 선두기업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자사의 전략 어드벤처 RPG 게임 ‘마리오 + 래비드 반짝이는 희망’의 2023년 콘텐츠 로드맵을 정식 공개했다. 마리오 + 래비드 반짝이는 희망은 2023년에 순차적으로 출시하는 총 3개의 DLC를 통해 새로운 스토리와 즐길거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첫번째 DLC인 ‘파아아아멸의 탑(the Tower of Doooom)’은 2023년 초 정식 출시된다. 플레이어는 마리오와 래비드 피치 친구들과 함께 부와스텔라 부인의 다차원 타워에 도사린 위험을 제거하고 친구 스포니를 구해야 한다. 특히 본 DLC에서는 목표 달성을 위해 타워의 정상을 향해 나아가며 고도의 전략을 요하는 새로운 전투 게임 모드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두번째 DLC는 2023년 중반 출시될 예정으로 불가사의하고 비밀스러운 행성으로 향하는 모험을 다루고 있다. 본 DLC에서는 개성 넘치는 신규 캐릭터들이 기다리고 있으며, 행성에 숨겨져 있는 색다른 비밀과 새로운 적들과의 전투가 게임의 몰입도를 더욱 높여줄 전망이다.

세번째 DLC는 2023년 하반기에 출시된다. 특히 세번째 DLC에는 유비소프트의 대표 인기 캐릭터인 레이맨이 합류하게 되며 래비드 마리오, 래비드 피치와 함께 장대하고 긴장감 넘치는 모험을 보여줄 예정이다.

모든 DLC는 마리오 + 래비드 반짝이는 희망을 소유한 플레이어라면 구매 및 시즌 패스를 통해 즐길 수 있다. 특히 첫번째 DLC ‘파아아아멸의 탑’은 시즌 패스 소유자에게만 독점 제공되며, 이후 출시되는 두개의 확장팩은 별도 구매가 가능할 예정이다.

마리오 + 래비드 반짝이는 희망은 턴제 방식의 전술과 실시간 액션이 결합된 색다른 게임 플레이와 독특한 스토리가 특징으로, 지난 10월 정식 출시와 동시에 플레이어들의 큰 호응을 받으며 긍정적인 게임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마리오 + 래비드 반짝이는 희망에는 쾌활한 마리오, 사교적인 래비드 피치, 교양 있는 래비드 로젤리나 등 저마다 독특한 특성을 가지고 있는 9명의 영웅들이 등장하며, 플레이어는 게임 진행에 따라 적합한 능력을 지닌 3명의 영웅으로 드림팀을 구성해 행성을 탐험하고 은하계를 구하는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마리오 + 래비드 반짝이는 희망은 Nintendo Switch™에서만 즐길 수 있으며 스탠다드, 은하계, 골드 등 총 3개의 에디션으로 만날 수 있다. 마리오 + 래비드 반짝이는 희망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