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22에 오면 가지각색의 부스가 존재합니다. 여러 부스를 돌아다니면서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은 지스타와 같은 오프라인 행사에서만 느낄 수 있는 재미 중 하나죠. 작년에 이어 이번 지스타에도 참여한 인벤 부스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그중 하나가 바로 TFT 존에서 진행하는 '인플루언서를 이겨라!' 이벤트입니다.

'인플루언서를 이겨라!'는 19일(토)~20일(일) 2일 동안 진행된 이벤트 매치입니다. 현장을 방문한 인플루언서들과 TFT로 승부를 겨루고 결과에 따라 요들 캐릭터가 그려진 노트나 귀여운 전설이 인형을 획득할 수 있었죠.

현장을 방문한 인플루언서는 총 4명으로 토요일에는 '승상싱'과 '팔차선'이, 일요일에는 '꼴픽이'와 '두니주니'가 이벤트 매치에 참여했습니다. 4인의 인플루언서는 아직 PBE 서버에만 적용되어 있어 아직 익숙하지 않은 세트 8로 게임을 진행했지만, 평소에도 TFT를 플레이하는 크리에이터답게 금방 적응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현장을 찾은 관람객 역시 TFT를 좋아하는 게이머들인 만큼 '인플루언서를 이겨라!' 이벤트를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전투가 진행될 때마다 희비가 교차했던 TFT 존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봤습니다.

▲ 인벤 부스의 TFT 존 앞으로 모인 관람객들, 왜 이곳에 모인 걸까요?

▲ TFT 존에서 진행되는 인플루언서 이벤트 매치를 보기 위해서였군요.


▲ 관람객들의 뜨거운 환호와 함께 이벤트 매치를 시작~~~하겠습니다!

▲ 이벤트 매치에 참여한 관람객에게는 포로 사이에 있는 미니 전설이 인형을 드립니다.

▲ 토요일 이벤트 매치의 주인공인 팔차선(좌)님과 승상싱(우)님





▲ 잠시 쉬는 시간에 카메라를 보고 포즈를 취해 주시는 승상싱님

▲ 팬의 요청에 친절하게 사인을 남겨주시는 팔차선님


▲ 토요일 이벤트 매치를 마치고 함께 찰칵!

▲ 이벤트 매치 2일 차의 주인공은 꼴픽이(좌)님과 두니주니(우)님입니다.

▲ 인플루언서의 소개 이후 이벤트 매치 2일 차가 시작됐습니다.


▲ 아직 PBE 서버에만 적용된 세트 8의 정보가 부족한지 서로 의견을 교환하고 있습니다.

▲ 시간이 지날수록 세트 8에 적응 중인 모습입니다.

▲ 미니 챔피언인 별 수호자 럭스의 화려한 컷신



▲ 게임 진행에 따라 희비가 엇갈리기도 합니다.

▲ 승기를 굳히며 승리의 포즈를 취하는 꼴픽이님

▲ 일요일 일정 종료 후 둘이 함께 찰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