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윈디소프트]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http://www.windysoft.net )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레이버스터(대표 조욱상)가 개발한 '헤바온라인(Heva Online)'이 지난 1일 대학로 소극장에서 ‘사랑고백 프로포즈’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3월 15일부터 4월 5일까지 진행된 ‘헤바온라인’ 사랑고백 프로모션’에서 와이프에게 낮에는 일하랴, 밤에는 게임하랴 많은 대화를 나누지 못해 미안하다는 사연과 함께 사진을 올려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사광수’ 유저를 주인공으로 진행됐다.



‘사랑의 프로포즈’ 행사는 커플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가지고 헤바팀에서 특별 제작한 영상을 시작으로 행사가 진행됐으며, 특히 ‘사광수’ 유저의 사랑 고백 편지와 함께 직접 노래를 부르는 감동적인 프로포즈 장면은 현장에 있었던 모든 스텝들의 눈시울을 붉게 만들었다.



‘사광수’ 유저는 "제대로된 프로포즈도 없이 결혼해서 늘 미안한 마음 뿐이었는데 헤바온라인을 통해 이런 행운을 겪을 수 있어서 좋았다"며, "아마 평생동안 헤바온라인이 제공해준 이 기회를 잊지 못할 것이다. 너무 고마운 마음 뿐이다"라고 말했다.



윈디소프트 게임서비스실 김낙일 실장은 "헤바온라인의 사랑 고백 이벤트에 참여한 많은 유저들에게 감사말씀 전한다"며, "앞으로도 헤바온라인은 뜻깊은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니 유저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헤바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heva.windyzone.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