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WFS


Wright Flyer Studios의 솔로 플레이 전용 RPG 'Another Eden 시공을 넘는 고양이'에서 12월 13일(화)에 공개된 '어나더 에덴 페스티벌 2022 겨울 글로벌' 생방송을 통해『테일즈 오브 심포니아』 &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와 콜라보 개최를 발표했다.

콜라보 퀘스트인 협주 「구세의 신관과 여명의 거목」은 2022년 12월 20일(화)에 공개 예정이며, 각 콜라보 작품의 주인공과 히로인이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한다. 콜라보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동료로 영입할 수 있다.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캐릭터가 『테일즈 오브』 시리즈 이외의 작품에서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하는 것은 이번 콜라보가 최초다.

이외에도 지니어스(CV: 오리카사 아이), 젤로스(CV: 오노사카 마사야), 린웰(CV: 하라 사유리), 듀오할림(CV: 카세 야스유키)이 콜라보 퀘스트에서 등장하며, 이전의 콜라보와 마찬가지로 『테일즈 오브』 시리즈에서 유명한 「비오의」를 비롯하여 새로운 요소들도 대거 추가됐다.

본 콜라보를 위해 제작한 오프닝 애니메이션은 『테일즈 오브』 시리즈 콜라보 제1탄과 마찬가지로 Production I.G가 담당했고, 테마송은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의 오프닝 테마를 담당한 「KANKAKU PIERO」가 작곡했다. 신곡 「the light」가 수록된 오리지널 오프닝 애니메이션은 오늘 공개된 콜라보 PV에서 들을 수 있으며, 콜라보 공개 후 게임 내에서도 들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