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기몹


건그레이브 고어 팀은 “카툰 모드”를 포함한 건그레이브 고어의 1.01 패치를 발표했다. 지난 1.00패치에서는 사용자 편의성 개선을 중심으로 패치가 진행되어 유저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건그레이브 고어는 1.01 패치를 통해 추가된 콘텐츠와 밸런스 튜닝, 마이너 버그 픽스 등을 실시했다.


추가된 콘텐츠

카툰 모드 : 원작의 향수를 갖고 있는 팬유저들을 위해 비주얼을 카툰 스타일로 즐길수 있는 모드를 추가했다. 옵션의 비디오 설정에서 셋팅이 가능하며 기존의 실사 스타일과 카툰 스타일 모두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유저의 취향에 맞춰서 플레이할 수 있다. 이 모드는 모든 유저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아이들 모션 추가: 10초이상 아이들 상태를 유지할 경우, 랜덤으로 그레이브의 포즈가 발동된다. 특히 이번 포즈에는 나이토 야스히로가 디자인한 새로운 포즈가 추가되었다.

일부 데몰리션 샷에 다이나믹 카메라 연출 탑재: 일부 데몰리션 샷에 다이나믹 카메라 연출이 포함되었다. 좀더 멋진 데몰리션 샷을 감상할 수 있다.

밸런싱 및 시스템 개선 : 약 25개에 달하는 항목에 대한 밸런싱과 시스템을 개선하여 유저들이 더욱 쾌적하고 시원시원하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개선되었다.

건그레이브 고어 팀 김대훈 프로듀서는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참고해서, 좀더 쾌적하고, 좀더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밸런스를 개선했다. 시원시원한 액션게임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개선을 해나가고 있는 만큼, 새로운 패치도 즐겨주시고 이후의 패치도 기대해주시기 바란다” 라고 전했다.

1.01 패치는 한국 시간으로 12월 17일 01시부터 PC버전을 시작으로, 콘솔 버전이 순차적으로 릴
리즈될 예정이다. 패치에 대한 상세 정보는 패치 배포 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