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군도는 일정 기간마다 열리는 콘텐츠다. 이번 견군도는 12/21일부터 12/28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도전 횟수가 2회 충전되고 최대 6회까지 보관할 수 있다. 주요 보상은 SSR 장비와 장비 제작 재료로 전투력 상승을 위해선 꾸준히 참여하는 것이 좋다.

▲ 견군도 입장이요




■ 견군도란?

견군도는 일정 기간마다 열리는 콘텐츠다. 보상으로 장비를 얻을 수 있으며, 스테이지에서 드롭되는 전용 재화인 '기쁨의 인장'으로 워리어, 탱커 SSR 장비인 '신의 위력 중갑 - 파수'와 슈터, 레인저 SSR 장비인 '붉은 칼날 면류관 - 회류'도 교환할 수 있다. 또한 SSR 제작 재료인 창조의 영혼석, 제작 핵 등을 교환할 수 있으니 장비 강화를 위해선 꼭 하는 것이 좋다.

도전 횟수는 매일 2회 충전되고 최대 6회의 횟수를 보관할 수 있다. 단, 견군도가 닫히면 남은 횟수가 초기화된다. 이번 견군도는 12/21일부터 12/28일까지 진행되니 참고하자. 그리고 도전 모드도 존재한다. 도전 모드는 도전 횟수가 차감되지 않는다. 또한 5인 파티가 아닌 6인 파티로 진행되는 특징이 있다.

각 스테이지 첫 클리어 시 '기쁨의 인장'은 200개를 얻을 수 있으며 이후엔 일정량의 기쁨의 인장과 장비 강화 재료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도전 모드의 업적으로 총 600개를 얻어 스테이지 클리어, 업적 완료만으로 1,400개의 인장을 얻는다. SSR 장비인 신의 위력 중갑 - 파수는 인장 600개, 붉은 칼날 면류관 - 회류는 인장 1200개로 교환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현재 사악한 화염 라필리오, 설원 에발리온 스테이지가 열려있다. 각 스테이지는 '신의 보호'를 받는 영웅들이 있는데, 해당 영웅들은 가하는 피해, 피해 면역이 15% 증가하므로 사용하면 공략에 유리하다.

◎ 견군도 정리

1. 기간 한정 콘텐츠, 이번 견군도는 12/21~28일까지 진행
2.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장비 강화 재료 및 교환 재화인 '기쁨의 인장' 획득
3. 기쁨의 인장은 SSR 장비와 SSR 제작 재료를 교환 가능
4. 도전 횟수는 매일 2회씩 충전, 최대 6회 보관 가능. 단, 견군도가 닫히면 초기화
5. 도전 모드는 6인 파티로 진행, 잔여 도전 횟수와 상관없이 도전 가능
6. 각 스테이지 첫 클리어, 업적 완료로 얻는 기쁨의 인장 1400개
7. SSR 장비 2개의 필요 기쁨의 인장 1800개


▲ SSR 장비와 제작 재료를 교환할 수 있다




■ 각 스테이지 특징

◎ 사악한 화염 라필리오

신의 축복 영웅
샬롯, 에리카, 리나, 아비아

라필리오 스테이지는 첫 턴부터 사방에서 적이 몰려오고 2, 3번째 턴엔 몬스터가 추가로 생성되어 파티를 압박하는 맵이다. 또한 끌기를 사용하는 몬스터도 있어 힐러의 위치를 조심해야 한다. 잘못하면 힐러가 먼저 잡혀 클리어가 힘들어질 수 있다.

라필리오 자체는 위협적이지 않지만 회복 능력과 다수의 적 때문에 까다로운 스테이지다. 하지만 '라필리오'만 처치하면 승리하기 때문에 다른 몬스터는 무시하고 최대한 라필리오를 공격하는 것을 추천한다.

도전 모드에선 승리 조건이 바뀐다. 8턴 동안 성체를 보호하거나 몬스터를 전멸시켜야 한다. 6인 파티인 만큼 탱커와 힐러를 배치하면 무난하게 클리어할 수 있다.

◎ 도전 모드 승리 조건 및 업적 보상

승리 조건 - 8턴 동안 성체 보호 또는 적 전멸

2턴 이내 적 6명 처치 - 다이아 10개
사악한 화염 라필리오 처치 - 기쁨의 인장 150개
1명 이하의 적이 성궤에 접근 - 기쁨의 인장 150개


▲ 사악한 화염 라필리오와 신의 보호 영웅들

▲ 끌기를 사용하는 몬스터도 있으니 주의


▲ 2, 3번째 턴 12시 방향에서 몬스터가 추가로 생성된다



◎ 설원 에발리온

신의 축복 영웅
리차드, 놀라, 카펫, 주인공


에발리온 스테이지는 라필리오 스테이지와 달리 물 속성의 보스 '설원 에발리온'만 존재해 번개 속성의 영웅을 사용하면 쉽게 클리어할 수 있다. 특히 번개 속성인 주인공 영웅은 '신의 축복'에 해당되기 때문에 유용하다.

에발리온은 두 번 행동하며 주 패턴은 일반 공격과 지정된 곳으로 이동 후 범위 대미지를 가하는 '다이빙', 늑대 무리를 소환하는 '함성'을 사용한다. 주의해야 할 패턴은 '다이빙'이다. 다이빙으로 후방으로 이동해 힐러를 먼저 공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최대한 힐러를 뒤로 배치하는 것이 좋다.

도전 모드에선 슈터를 모두 생존시켜야 업적 보상으로 기쁨의 인장을 얻을 수 있으니 에발리온의 어그로 관리가 중요하다.

◎ 도전 모드 업적 보상

승리 조건 - 설원 에발리온 처치

에발리온 최소 8마리 처치 - 다이아 10개
사망한 아군 없음 - 기쁨의 인장 150개
슈터 2명 모두 생존 - 기쁨의 인장 150개


▲ 설원 에발리온

▲ 다른 몬스터가 없어 번개 속성으로 쉽게 공략할 수 있다

▲ 다이빙과 1턴 2번 행동이라는 특성이 있어 영웅 배치에 주의가 필요

▲ 함성은 늑대 4마리를 소환하는 기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