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즈룽게임


즈룽게임(ZLONGAME)은 자사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SRPG 모바일 대작 '랑그릿사'가 '슬레이어즈'와의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를 진행하는 '슬레이어즈'는 칸자카 하지메가 집필한 판타지 소설이자 라이트 노벨이다. 1989년 출간 후, 라이트 노벨의 제왕으로 불린 '슬레이어즈'는 1990년대에는 최고의 애니메이션으로 손에 꼽는 고전 애니메이션이기도 하다.

'슬레이어즈'는 천재 미소녀 마도사 리나 인버스가 떠돌이 용병 가우리를 만나 함께 여행을 떠나고, 세상과 마왕의 진실을 파헤치는 판타지 스토리를 담고 있다. 가볍고 코믹한 스토리, 뛰어난 전투 묘사와 디테일한 설정, 그리고 개성 넘치는 주인공들로 독자와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랑그릿사' x '슬레이어즈' 콜라보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에서는 신규 콜라보 SSR 영웅 '리나', '가우리', '제르가디스'가 등장한다. 또한, 콜라보 버전 업데이트 기념 보상으로 모든 이용자에게 대량의 골든 티켓, 무기 소원 복주머니가 지급된다. 이와 함께, 콜라보 기간 한정 이벤트인 '별바다의 끝', 엘사리아의 마족', '빛의 메아리', '함께 땀을 흘리자!', '규율의 길' 등도 펼쳐진다.

이용자는 4월 9일까지 진행되는 기간 한정 이벤트 '별바다의 끝'을 통해 비경 전장에 입장하여 다른 이용자들과 전투를 벌이고 이벤트 보상을 받아볼 수 있고, '엘사리아의 마족' 비경 스테이지에서는 적을 무찔러 이벤트 포인트를 획득하여 이벤트 최종 보상 SSR 영웅 '가우리'의 '성대한 공연의 막' 한정 액자를, '마력의 보물'에서는 누적 로그인 회수에 따른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3월 19일까지는 '함께 땀을 흘리자'를 통해 형귀 헬스장 모든 병종 스테이지를 전체 오픈하고, '규율의 길'을 통해서는 '규율의 여정 비경' 내 모든 장비 스테이지를 개방하여, 다채로운 전투 플레이를 지원한다.

콜라보 기념 특별 귀환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용자는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게임 접속 및 공유 등의 다양한 미션을 달성하여 영웅 도감을 획득하고, 이를 통해 골든 티켓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콜라보 복귀 선물' 이벤트로 '스킨권' 아이템 또는 '형귀 컨트롤러'를 획득할 수 있다.

'랑그릿사' x '슬레이어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와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