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라우드

부산시(시장 박형준)가 주최하고 부산정보산업진흥원(원장 정문섭)과 라우드코퍼레이션 양사가 공동 주관하는 The Esports Night, TEN(이하 TEN)의 22시즌 'FPS SPECIAL' 2일차 매치가 금일(23일) 오후 6시 부산이스포츠경기장(이하 브레나)에서 개최된다.

2일차는 레인보우식스 시즈 종목으로 '탈론'과 'SBXG'가 대결하는 '레인보우식스 시즈 스페셜매치'가 진행된다. 탈론에서는 h3dy-, Demic, Soldier, Misa, Kanos, Marb1e 선수가 SBXG에서는 GoodBoy, Mephi, EnvyTaylor, Arukaze, Static 선수가 참여하여 한판 승부를 벌일 예정이다.

대회 진행 방식은 3전 2선승으로 진행된다. 레인보우식스 시즈 e스포츠 공식 리그인 코리안 오픈에서 2년 연속 가을 대회 우승 기록을 보유한 '탈론'에 맞서 'SBXG'이 2022 코리아 오픈 어텀 준결승 당시 '탈론'에 패한 것에 대한 설욕을 다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부산 서면에 위치한 브레나에서 개최되는 '레인보우식스 시즈 스페셜 매치'의 현장관람을 원하는 팬들은 인터파크(https://ticket.interpark.com)를 통해 사전예매 및 현장에서 발권을 할 수 있다. 현장에 방문하는 팬들은 가까운 곳에서 선수들의 호흡과 전략을 직접 볼 수 있어 현장감과 즐거움을 마음껏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현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공식 채널은 물론 트위치, 유튜브, 아프리카TV, 네이버, 유튜브 내 TEN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며, 레인보우 식스의 대표 해설자인 신일, 김인영이 중계를 맡아 생생한 현장의 모습을 전달할 예정이다.

TEN 22시즌 'FPS SPECIAL' 24일(토)에는 오버워치2 종목으로 판테라와 SPG의 경기가 진행된다. 대회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유튜브 내 TEN 채널 및 브레나 홈페이지(http://bren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