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이 '뮤 아크엔젤2'에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게임 내 이벤트 2종을 마련했다.

웹젠은 30일 뮤 아크엔젤2의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전장 콘텐츠인 '스칼로 유적'과 육성 콘텐츠 2종을 업데이트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추가되는 '스칼로 유적'은 '스칼로 전장'의 상위 버전의 개념으로 보다 더 업그레이드 된 보스가 전장 곳곳에 등장한다. 대신 강력해진 보스를 처치할 때마다 그에 걸맞은 상위 등급의 원소 각문 아이템 및 원소 콘텐츠 강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내 원소 코어 1티어 이상 활성화 시 '원소 부활'이 가능하다. 원소 부활에는 '원소의 마음' 소모가 필요하며, 원소 별등급 조건을 달성하면 추가 부활도 진행할 수 있다. 원소 부활 옵션은 부위에 귀속돼 해당 부위의 원소를 교체하면 부활 효과가 계승된다.

캐릭터가 1환 1레벨을 달성하면 장비 '영혼 주입' 콘텐츠가 활성화된다. 장비 1개당 최대 5개의 영혼 각인을 획득할 수 있으나, 획득한 각인 종류에 따라 각인 레벨업에 필요한 재료가 상이하다. 태초의 각인에는 '혼옥', 일반 각인에는 '영혼석'이 필요하며, 특정 횟수의 영혼 주입 달성 시 '특성'을 활성화할 수 있다.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월 3일까지 약 5일간 '접속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기간 중 매일 19시 25분부터 23시 59분 사이 접속 시 '다이아', '지존 옵션 열매 선택상자', 장비 및 날개 강화 재료 등의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한편, 웹젠은 연말연시를 맞아 '뮤 아크엔젤2'에서 '겨울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8일까지 10일간 월드/고대 보스, 악마의 광장, 블러드 캐슬 등의 콘텐츠를 통해 '눈뭉치'를 모아 이벤트 페이지에 투입하면 개인 공헌도, 서버 누적 공헌도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보상으로 고대 등급 '탈 것 장비' 아이템, 날개 엑설런트석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같은 기간 동안 뽑기 콘텐츠인 '겨울 선물함'과 상점에서 한정 패키지 판매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