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의 전략FPS게임 ‘퀘이크워즈 온라인’(이하 QWO)은 주식회사 동서의 청량음료 ‘마운틴미스트’와의 제휴 이벤트를 금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신작 FPS ‘퀘이크워즈 온라인’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마운틴미스트를 즐겨라’, ‘최고의 PC방을 찾아라!’ 등 일반 게이머와 PC방 업주 모두를 만족시키는 다양한 혜택과 참여 기회를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마운틴미스트를 즐겨라!’는 음료수 구매 후 캔 따개 뒷면에 있는 난수 번호를 입력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QWO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무제한 응모 이벤트이며, 참여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최근 출시한 ‘퀘이크워즈 전용 PC’, ‘게이머 전용 포켓 마우스’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최고의 PC방을 찾아라!’는 마운틴미스트 패키지 등록 PC방 중 쿠폰 등록수가 가장 많은 PC방 1,000곳을 선정하여 음료수 1 박스(BOX) 무료 증정 혜택을 부여하는 ‘드래곤플라이 PC방’ 활성화 이벤트로 동일 기간 동안 진행된다.

향후에도 드래곤플라이는 주식회사 동서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더욱 강화하여 게이머들의 오감을 충족시키는 다양한 QWO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한편, QWO는 팀 기반의 전략 플레이를 추구하고 단순히 쏘고 피하는데 초점을 맞춘 기존 FPS에서 진화된 게임성을 앞세워 공개 서비스(OBT) 이후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클랜 VS 클랜 단위로 플레이하는 ‘클랜전’ 모드를 공개해 게이머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얻어내는 등 글로벌 e스포츠 게임이 되기 위한 기반을 다져나가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QWO OBT 사이트(www.quakewar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