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틸시리즈


세계 최초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2023년 설을 맞이하여 지마켓 G 라이브에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송은 1월 20일 금요일 오후 8시(20:00)에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는 스틸시리즈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8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0일 라이브 방송 시간 동안 사용 가능한 5% 할인 쿠폰을 누구나 발급받을 수 있으며, 5% 할인 쿠폰으로는 최대 5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방송 참여 상품으로는 게이밍 키보드 (▲ Apex Pro TKL (2023) 유선, ▲ Apex 3 KR 유선), 게이밍 마우스 (▲ Rival 3 무선), 게이밍 헤드셋 (▲ Arctis Nova 1-White, ▲ Arctis9 무선, ▲ Arctis Nova Pro 무선)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스틸시리즈의 대표 제품인 게이밍 마우스 패드 (▲ QcK Heavy XXL)와 스틸시리즈 게이밍 컨트롤러 (▲ Nimbus+W)도 이번 라이브 커머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방송 중 다양한 구매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첫 번째 이벤트는 방송 시간 내 상품 구매 후 제품 구매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두 번째로는 22년 10월에 출시된 스틸시리즈 Apex pro TKL(2023)를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스틸시리즈 QCK Small Dota Edition'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방송 중 스틸시리즈 베스트셀러 제품인 Arctis Nova pro WL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스틸시리즈 헤드폰 거치대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방송 종료 이후에도 생방송을 놓친 고객들을 위해 1월 24일(화) 24시까지 스틸시리즈 라이브 특별 기획전이 진행될 예정이며, 기획전에서는 10% 중복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한편, 스틸시리즈 이혜경 한국 지사장은 "2023년 설을 맞이하여 스틸시리즈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 보답하고자 지마켓 G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라며 "20일 진행되는 G 라이브 방송에서 스틸시리즈의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들을 파격적인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