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드래곤플라이]



‘퀘이크워즈 온라인’ 전국 PC방 대표 선수들은 모두 모여라!!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의 전략FPS게임 ‘퀘이크워즈 온라인’(이하 QWO)은 총 상금 1억원 규모의 대규모 PC방 대항전을 오는 6월 2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대회는 게임대회 단체전과 이벤트전, QWO 게임 체험을 오프라인 상으로 다양하게 즐기는 참여형 랜파티(LAN-Party) 형태로 진행된다.



우선, 참여방법은 QWO를 즐기는 15세 이상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가까운 PC방을 선정해 6인 1팀을 구성한 후 오는 6월4일까지 QWO 홈페이지 안의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대회 방식은 오는 6월 4일까지 등록 PC방 개인별 누적 경험치로 상위 64개 PC방을 선정하는 온라인 예선전을 거쳐 6월 5일부터 20일까지 본선에 나설 64개팀을 가리는 PC방 대표팀 선발전이 각각 진행되며, 최후의 승자를 가리는 본선 및 결선은 오는 6월 26일 서울 신도림에 위치한 인텔 e스타디움에서 개최된다.



아울러 이번 PC방 대항전은 참가자 및 PC방 업주 모두에게 풍성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6월26일 인텔 e스타디움 행사장에서 진행되는 본선 대회의 상위 입상자들과 당일 현장에서 이벤트전에 참가하는 QWO 유저들은 총 2,000만원 상당의 상금 사냥을 노릴 수 있어 대회 참가자와 현장 응원 유저 모두 상금 획득의 기회를 갖게 된다.



또한, 전국 각지의 드래곤플라이 PC방 업주에게는 ‘QWO PC방 대표 선발전’ 진행시 개최 장려금, 진행 보조금과 QWO X-배너, 우승팀 보드판 등 대회 홍보물을 무상으로 제작 및 지원하는 등 PC방 실제 운영에 도움되는 혜택을 대폭 강화하였다.



드래곤플라이 게임사업부문 김범훈 실장은 “전국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한 QWO 최초의 e스포츠 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 며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대한민국 대표 e스포츠 게임으로 ‘퀘이크워즈 온라인’이 성장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니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1억원의 푸짐한 상금이 걸린 ‘QWO PC방 대항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QWO OBT 사이트(www.quakewar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