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로캣


독일 No.1 게이밍 기어 브랜드 로캣(ROCCAT)이 멤브레인 게이밍 키보드 마그마 미니(MAGMA mini)를 한국 공식 수입사 대원 CTS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는 기존 출시한 마그마(MAGMA)의 60% 폼팩터 사이즈로 제작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 마그마 미니(MAGMA mini)는 1,680만 색상을 구현하며 로캣의 조명 시스템 AIMO와 호환되어 상판 전체를 화려한 LED로 채울 수 있다. 또한, IP33 방수방진 등급을 채택해 게임 중 실수로 물이나 음료를 쏟아도 걱정 없이 플레이할 수 있다.

고품질 저소음의 멤브레인 방식으로 이뤄져 있어 반응성이 뛰어나고 동시에 기분 좋은 타건감을 제공하는 중간 입력 지점을 가지고 있어 키 구분력을 더욱 높였다. 향상된 안티 고스트 기술로 최대 20개를 동시에 눌러도 빠짐없이 입력되며, 60%의 미니 폼 팩터 사이즈와 왼쪽에 장착형 케이블은 책상 공간을 더욱 넓게 활용할 수 있다.

로캣의 자체 기술인 이지-시프트(Easy-Shift[+]) 기술이 더해져 2차 기능 레이어를 해제할 수 있으며 각 키 기능을 확장하고, 지정된 버튼(기본 Caps Lock)만 누르면 간편하게 게이머들의 선택을 폭 넓게 제공한다.

마그마 미니는 2월 23일부터 로캣 네이버 N샵에서 구매 가능하며, 로캣 콘프로와 센스 아이모 마우스패드, 키보드 팜 레스트 등을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캣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로캣N샵)에서 확인 가능하며, 더불어 공식 페이스북(ROCCATKR)과 인스타그램(ROCCATKR)을 방문하면 최신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