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게임 전문 사이트 피망(www.pmang.com)에서는 PC방을 대상으로 과금하지 않는 '피망 PC방 Plus' 혜택을 강화,  마케팅 전진기지로서 PC방과의 더욱 공고한 파트너십 구축에 나선다.





드래곤플라이에서 개발, PC방 FPS 분야 최고의 점유율을 자랑하는 '스페셜포스'의 혜택을 추가하여 웹보드게임 뿐 아니라 퍼블리싱 게임 분야에 있어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피망 PC방 Plus'만의 특별한 서비스는 바로 '스페셜포스'의 계급에 관련된 '포인트'와 게임 내 머니의 일종인 'SP'를 일반 게이머보다 일정한 비율로 더 많이 획득 하게 되는 것.





게임 전적이나 승률 등에 따라 지급되는 '포인트'는 계급을 규정짓는 것으로, 이번 혜택 적용을 통해 PC방에서 스페셜포스를 즐길 경우, 게이머는 계급이 더 빨리 올라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또 'SP'는 무기 구입이나 수리 등 게임을 즐기기 위해 꼭 필요한 것으로 게이머들이 가장 중요하게 아껴 쓰는 부분.





따라서 '피망 PC방 Plus'의 혜택은 PC방 뿐 아니라 '스페셜포스'를 즐기기 위해 PC방을 찾는 수 많은 게이머에게도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네오위즈 게임사업본부 박정필 팀장은 "PC방에서 보내준 뜨거운 성원 덕분에 지금의 '스페셜포스'가 있게 되었다"며  "향후에도 더욱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으로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