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DRX

DRX가 스프링 정규 시즌 동안 응원을 아끼지 않은 팬들을 위해 특별 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글로벌 이스포츠 전문기업 디알엑스(DRX)가 오는 19일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스플릿 9주 차 마지막 경기에서 'DRX 스타일 위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 DRX ZONE에서 진행되며 경기 티켓을 소지하지 않아도 DRX팬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올해 처음으로 시작한 'DRX 스타일 위크'는 DRX STYLE의 의류와 굿즈를 구매해주시는 팬들을 위해 다양한 선물과 이벤트를 선보이는 DRX만의 특별 오프라인 행사다. 지난 1일과 4일 진행한 바 있으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지난 'DRX 스타일 위크'에서는 DRX STYLE SNS 계정을 팔로우 하거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인증한 팬들을 상대로 럭키 드로우를 진행했다. 선수단 6명 전원 친필 사인 모자, DRX 인생네컷, DRX 팔찌, DRX 샵 쿠폰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했다. 또한 DRX STYLE 제품을 현장에서 구매할 시 유니폼 마킹 서비스도 제공했다.

DRX는 스프링 시즌을 마치며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19일 진행되는 'DRX 스타일 위크'에서는 100% 당첨 룰렛 게임을 진행한다. DRX 유니폼 혹은 어패럴을 소지하고 롤파크를 찾는 팬 전원을 상대로 진행할 예정이며, 당일 경기 티켓을 소지하지 않더라도 참여가 가능하다. DRX 레더 노트, DRX 밀크컵, DRX 양말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특별히 이번 스타일 위크에서는 DRX 어패럴을 착용한 팬들에게 추가 경품을 증정한다. DRX 선수단 미공개 촬영본 혹은 팀 키트 촬영본 스페셜 포토를 랜덤으로 지급한다. 해당 경품들은 경기 당일에만 지급될 예정으로 DRX 팬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DRX 관계자는 "스프링 정규 시즌 동안 DRX를 응원해주신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팬분들의 성원에 더욱 좋은 제품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