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롤스터가 1세트 완승을 차지했다. 초반 탑에서 주도권을 틀어쥔 '기인' 김기인의 레넥톤이 큰 역할을 했다. DRX는 탑에서 만회를 하려다가 연거푸 넘어졌고 KT는 이를 놓치지 않고 승리로 이어갔다.

KT가 초반 바텀과 탑에서 소소한 이득을 취하며 경기가 시작됐다. DRX가 이를 저지하기 위해 탑 갱킹을 시도했는데 '기인'의 레넥톤이 1:2 상황에서 2킬을 기록하는 괴력을 뽐내며 역으로 큰 이득을 챙겼다. KT는 자꾸만 탑 쪽 균형을 맞춰보려는 상대 노림수를 제대로 간파, 깔끔한 대처로 탑 쪽 격차를 계속 벌렸다. 바텀에서도 '에이밍'의 제리는 허술하게 혼자 들어왔던 '베릴'의 라칸을 잡으며 성장에 박차를 가했다.

탑에 더 이상 신경쓸 필요가 없어진 KT는 슬슬 바텀 쪽에 집중해 자야-라칸의 힘을 뺐다. '비디디'의 베이가도 바텀 로밍으로 킬을 올리며 무난하게 성장했다. 이를 토대로 KT는 전령을 풀어 미드 포탑을 파괴하는 등 스노우볼을 가속화했다. DRX가 세 명을 투입해 레넥톤을 잡긴 했지만, 양 팀의 격차를 줄어들지 않았다. KT는 세주아니를 잡으려던 상대를 포위해 밀어낸 뒤 바론 버프를 챙겼다.

드래곤 영혼을 차지하면서 또 한 번 한타 대승을 거뒀던 KT는 경기를 더 이상 지체하지 않았다. 곧장 미드 라인으로 진격해 상대를 몰살시킨 뒤 DRX의 넥서스를 파괴, 1세트 완승을 거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