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HP Inc.)의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가 전작 펄스파이어 헤이스트의 뒤를 이은 펄스파이어 헤이스트 2(Pulsefire Haste 2) 게이밍 마우스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펄스파이어 헤이스트 2는 53g의 가벼운 무게와 자사 스위치 및 센서를 탑재한 새로운 하이퍼엑스의 게이밍 마우스다.


▲ 완벽한 대칭형 편-안

외관은 깔끔한 블랙 색상의 대칭형 게이밍 마우스며, 견고한 마감이 돋보인다. 손목의 부담을 덜어주는 가벼운 무게(유선 : 53g / 무선 : 61g)로 장시간 사용해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추가로 유선과 무선 두 모델 모두 하이퍼엑스의 최신 센서, 하이퍼엑스 26K 센서가 탑재되었으며 최대 1억 번의 클릭 수명을 갖고 있다.

최대 26,000 DPI의 부드러운 마우스 감도를 제공하며 650 IPS의 높은 인식률로 움직임의 정확도를 높였다. 8,000Hz의 폴링레이트로 입력 지연을 최소화시켜 끊김없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폴링레이트는 마우스와 컴퓨터 간 신호를 주고받는 속도로 특히 FPS 게임 내에서 높은 폴링레이트는 정밀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하이퍼엑스 펄스파이어 헤이스트 2 무선의 경우 무선 제품을 즐겨 사용하는 게이머들의 니즈를 맞춘 게이밍 마우스다. 듀얼 모드(2.4GHz / 블루투스)를 지원하며 두 연결 방식을 자유자재로 전환할 수 있다. 또한, 하이퍼엑스 플렉스 2 파라코드 케이블을 통해 유선과 무선을 전환하며 사용할 수 있다. 배터리 수명은 최대 100시간이다.

한편, 하이퍼엑스 관계자는 "하이퍼엑스 펄스파이어 헤이스트 2 게이밍 마우스는 게이머들의 요구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했다"며 "가벼운 무게와 여러 기능을 탑재하여 게임 내 빠른 움직임과 정확도를 향상시켰다"고 전했다.

펄스파이어 헤이스트 2 게이밍 마우스 라인업은 그립 테이프와 선꼬임을 방지해주는 파라코드 케이블 하이퍼엑스 플렉스 2 그리고 적은 마찰과 높은 반응성을 제공하는 PTFE 테프론피트가 함께 포함되어 있다. 이외에도 하이퍼엑스 NGENUITY 소프트웨어를 통해 프로그래밍 버튼 및 DPI 설정, RGB 조명까지 입맛대로 설정할 수 있다.


▲ 하이퍼엑스 펄스파이어 헤이스트 2 유선 구성품



▲ 하이퍼엑스 펄스파이어 헤이스트 2 무선 구성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