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카르마2’(www.karma2.co.kr)에 신규 게임모드 ‘점령2’를 금일 선보인다.



‘디펜스 플래그’, ‘광전사’, ‘섬멸’ 등 다양한 게임모드를 공개해 즐거움을 선사했던 ‘카르마2’는 새롭게 ‘점령2’ 모드를 추가해 전장에 새로운 재미를 줄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점령2’ 게임모드는 기존에 업데이트 된 ‘점령전’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며, 소련의 항구도시 대공포 기지를 배경으로 하는 ‘포트리스(Fortress)’ 맵에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특히 ‘점령 2’는 A, B, C지역 3군데로 구성된 점령 지역을 순서에 상관없이 점령하면 개인 점령 보너스와 추가 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 이색 게임모드로 실감나고 스피드한 전장을 선보이기 위해 무한 리스폰을 지원한다.



한편, 드래곤플라이는 ‘카르마2’ 열혈 게이머들을 위한 영화 ‘A특공대’ 무료 관람 이벤트도 오는 6월6일까지 진행한다. ‘3가지 미션 완료하고 A특공대 보자’라는 명칭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포트리스’, ‘로딩도크’ 맵을 플레이하고 ‘광전사’ 모드를 체험하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드래곤플라이 게임사업부문 김범훈 실장은 “오랜 시간동안 한결 같은 모습으로 ‘카르마2’를 즐겨주시는 게이머 분들에게 보답하고자 신규 게임맵 및 게임모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차세대 대표 FPS 게임 ‘카르마2’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르마2’ 공식 홈페이지(www.karma2.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