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TGA 2022에서 공개된 EA Originals의 신작, '이모탈스 오브 아베움(Immortals of Aveum, 이하 이모탈스)'가 오는 14일 베일을 벗는다.

EA는 신작 이모탈스의 공식 유튜브 페이지를 통해 다가오는 4월 14일 오전 1시, 이모탈스의 공식 트레일러를 공개한다고 발표했다. 이모탈스는 데드 스페이스, 콜 오브 듀티, 바이오쇼크 등 다양한 개발 경력을 갖춘 개발자들이 독립하여 설립한 신생 개발사 '어센던트 스튜디오'의 데뷔 타이틀이다.

EA는 지난 TGS 2022 시상식을 통해 이모탈스의 첫 번째 티저를 공개한 바 있다. 해당 티저 영상에서는 장갑 형태의 독특한 마법 장비 '시질(Sigils)'을 착용한 플레이어가 아베움의 몰락을 막기 위해 거대한 전쟁의 한 가운데에 뛰어드는 모습이 그려졌다.

시질은 마법의 힘을 사용할 수 있는 선택받은 이들이 그 힘을 집중 시키고, 전투에서 마법을 구사할 수 있도록 돕는 마법 인장이다. 인장의 힘을 활용하여 마법진을 그리는 모습을 통해 다양한 종류의 마법을 구사할 수 있는 오리지널 판타지 세계관의 1인칭 매직 슈팅 게임이 될 것을 예상해볼 수 있다.

14일 공개될 예정인 최신 트레일러에서는 거대한 전쟁을 마주한 플레이어가 마법을 준비하는 모습으로 끝났던 티저 트레일러에서 나아가, 이모탈스가 표방하고 있는 '1인칭 매직 슈팅'의 실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캠페인 영상이 포함될 예정이다.

현재 이모탈스는 언리얼 엔진5를 기반으로 제작 중이며, 2023년 연내에 PS5, Xbox 시리즈 X|S, PC 플랫폼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 이모탈스의 키 아이템이 될 마법 장비 'Sigi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