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는 데달릭 엔터테인먼트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반지의 제왕: 골룸(The Lord of the Rings: Gollum™)’ PC, PS4, PS5 한국어판을 오는 5월 25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다이렉트 게임즈 및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PC 및 PS5 한국어판의 디지털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잃어버린 반지에 대한 집착으로 살아가는 존재이자, 활발하고 민첩하며 교활하고 속이 시커먼 존재 골룸. 반지의 제왕 세계관에서 가장 매력적인 등장인물 중 하나인 골룸이 게임으로 귀환했다. 그 누구도 상상할 수 없는 것을 보며 살아왔고, 그 누구도 입에 담을 수조차 없는 상황에서 목숨을 부지해온 그에게는 사악한 '골룸'과 사교적이고 신중한 '스미골'이라는 두 개의 인격이 있다.



■골룸의 서사 – 골룸은 J. R. R. 톨킨이 창조한 이야기에 없어서는 안 될 존재이지만, 그 행적에 관해서는 자세히 알려진 바가 없다. 하지만 반지의 제왕: 골룸 에서는 암흑의 탑 아래 노예로 살아가던 때부터 어둠숲의 요정들과 함께 지내던 시절까지 '골룸의 서사'를 만끽할 수 있다.

■험난한 모험 - 골룸의 앞에는 온갖 난관이 기다리고 있다. 모습을 감추고 민첩하고 교묘하게 움직여 살아남아라. 또, 벽을 타고 뛰어오르거나 붙잡으며 위험한 곳을 벗어나고 모험 가득한 곳으로 뛰어들어라.

■다양한 암살 - 골룸은 전장을 누비는 전사는 아니지만, 기회만 있다면 방심한 적을 암살할 실력을 갖추었다. 더 창의적이고 사악한 방법으로 그들을 제거할 수 있다.

■두 개의 인격 - 여러분이 게임 속에서 내리는 결정과 플레이 방식은 골룸의 성격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그가 사악함에 더욱 물든 완전체 '골룸'이 될지 원래 모습인 '스미골'을 조금이나마 유지할지는 모두 플레이어에 달려있다. '골룸'과 '스미골'로 구체화한 두 개의 인격 사이에서 늘 고민하며 신중히 결정하라.

‘반지의 제왕: 골룸’ 한국어판은 추후 닌텐도 스위치로도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5월 25일 출시 예정인 PC, PS4, PS5 한국어판에 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및 유튜브, 다이렉트 게임즈,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