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일, 모바일 캐주얼 게임 '프렌즈타운'의 출시 4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인게임 이벤트와 경품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5월 17일까지 게임 내 미션을 수행하고, 포인트를 모아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초대박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참여를 통해 공기 청정기, 커피머신, 각종 기프티콘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일 미션 수행 시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4주년 전용 프로필 이미지', '어피치/라이언 확정 획득 티켓' 등을 선물하는 '데일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시간제 하트'를 함께 지급한다.

오는 5월 8일까지는 퍼즐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장바구니 포인트'를 모아 마트 콘셉트의 꾸밈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프렌즈마트 축제'를 진행한다.

서비스 4주년을 맞은 '프렌즈타운'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과 함께 퍼즐을 플레이하고 퀘스트를 수행해 '나만의 타운'을 만들어 나가는 게임이다. 다채로운 콘셉트의 이벤트 개최, 신규 테마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추가 등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기부 캠페인을 연계한 이벤트 등으로 이용자들 사이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이용자분들의 변함없는 사랑 덕분에 '프렌즈타운'이 벌써 네 번째 생일을 맞았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서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감사한 마음을 돌려 드리고자 특별한 이벤트와 경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프렌즈타운'만이 주는 퍼즐과 꾸미기 게임의 재미를 더해 좋은 서비스를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프렌즈타운' 이벤트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