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르타 얼음 동굴, 서버별 입장 가능 인원수 확장
망각의 성수, 골드로 구매 가능
골드 던전 번영의 땅, 골드 양 2배 이벤트 시작

나이트 크로우가 정기 점검 이후 유용한 업데이트들이 이뤄졌다. 마사르타 얼음 동굴은 층별로 서버별 입장 가능 인원수가 확장됐다. 경험치와 무기 숙련도를 얻을 수 있는 특수 던전인데, 이제는 서버별 동시 입장 가능 인원 수가 확장되어 전보다 많은 인원이 한 곳에 몰리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일일 의뢰 등록 횟수도 10회에서 20회로 증가했고, 제작 의뢰 등록도 5회에서 10회로 증가했다. 보스 몬스터 처치 보상 중 상급 전직의 증표 획득 확률이 상향되었고, 채팅 금지 조건 강화와 최근 메시지 기록 최대 개수가 100에서 300개로 증가하는 편의성 패치도 이뤄졌다.

나이트 크로우 단원들에게 유용한 신규 이벤트 2종이 진행된다. 번영의 땅에서 획득할 수 있는 골드 양이 2배로 증가했는데, 5월 18일 점검 전까지 적용되어 부족한 골드를 이번 기회에 모을 수 있다. 이외에도 상품에서 골드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도 추가됐다. 5월 18일 점검 전까지 신념 초기화가 가능한 망각의 성수를 25,000 골드에 주간 2개씩 판매하며, 시간 충전 장치 - 번영의 땅은 매일 10,000 골드에 판매한다. 현재 번영의 땅 골드 획득량 2배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 시간 충전 장치를 매일 구매해 번영의 땅 던전을 도는 것을 추천한다.


▲ 마사트라 얼음 동굴 서버별 입장 가능 인원 수 확장.

▲ 교환 상점에 망각의 성수와 번영의 땅 충전 장치를 판매한다.

▲번영의 땅 골드 획득량 2배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