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시디즈


퍼시스 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강성문)가 LCK 전통 명문 프로게임단 kt 롤스터와 공식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 계약으로 시디즈는 올해 출시된 시디즈 최초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 GC PRO를 kt 롤스터 선수 및 감독, 코치들이 사용할 게이밍 의자로 공식으로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kt 롤스터와 다양한 프로모션 및 협업 이벤트로 e스포츠 팬들과 게이머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갈 예정이다.

시디즈 GC PRO는 의자 세팅도 하나의 전략이 될 수 있다는 생각으로 몰입감과 게임 플레이에 최적화되어 만들어진 시디즈의 첫 게이밍 의자다. 좌판의 자동차용 쿨링 시트와 등판 LED 조명, 9단으로 조절할 수 있는 팔걸이와 게이밍 틸트까지. 게이머와 프로 선수들의 끊임없는 피드백을 담아 탄생했다.

▲ 팔걸이는 약 110m까지 9단으로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다

약 110m의 9단 조절, 60도의 7단 회전 조절, 50mm의 깊이 조절로 더 정교하게 팔걸이를 세팅할 수 있다. 또한, 게이밍 틸트의 경우 유격이 없는 90도 세팅과 락킹 그리고 원하는 각도에서 등판을 젖히고 고정할 수 있다. 이는 정교한 플레이를 위해 집중력을 요하는 경우 게이머를 흔들림 없이 지지해 줄 수 있다.

▲ 등판의 LED는 터치 한 번으로 4가지 방식으로 변경할 수 있다

게이밍 의자는 장시간 앉게 되는 경우가 빈번한데, GC PRO 좌판에 장착된 쿨링 시트로 쾌적한 착좌감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등판에 매립된 4가지 타입의 LED는 데스크테리어가 성행하는 요즘 나만의 공간(게이밍룸)을 구축하는 데 힘을 실어준다.

▲ kt 롤스터 연습실에 배치된 시디즈 GC PRO (사진 출처: kt 롤스터)

시디즈 관계자는 “국내 최초의 프로게임단인 kt 롤스터와 다시 한번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뜻깊게 생각하고 있다”며, “프로 선수들이 쿨링 시트 및 9단계 높이 조절 팔걸이 등 게이밍에 최적화된 기능을 갖춘 GC PRO를 통해 게임 플레이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kt 롤스터 관계자는 “최고의 역량을 가진 의자 전문 기업인 시디즈와 파트너십을 연장하게 되어 기쁘다”며, “하루에 많은 시간을 앉아서 생활하는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경기력을 향상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시디즈는 게이밍 의자 업계에 GC PRO를 내세워 출사표를 던진 이후 계속하여 게임 및 e스포츠에 관련된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2월 젠지 e스포츠와 협업은 물론 곧 다가올 아시안 게임과 롤드컵 등을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 활동을 계획하여 e스포츠 팬들로부터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