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조은게임]

시공을 초월하고 SF와 무협을 믹스한 무협 게임 ‘수온라인’을 서비스하고 있는 조은 게임에서 올 여름에 오픈 할 다음 버전인 [용신]의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금까지의 업데이트와는 달리 각각2개의 세계와 시나리오를 동시에 오픈함과 동시에 게임시스템이 더해져 더욱 다양하고 방대한 내용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이번에 추가되는 배경은 선사시대와 12개 별자리 신들의 세계가 그 것이다. 게이머는 게임에서 봉인이 풀린 마왕을 찾아 선사시대로 돌아가 공룡과 원시인들에 맞서야 한다. 또한 달의 악마인 월마에 의해 쫓겨났거나 그의 지배를 받는 12개 별자리의 신들을 돕거나 맞서야 하는 신의 세계로 들어가 한 없는 모험을 하게 된다.

이러한 업데이트와 더불어 새로운 맵과 퀘스트, 무기 그리고 게임 시스템이 대거 추가됐다. 그중 그동안 수온라인 유저들이 바라왔던 탑승전투 시스템이 추가 됐으며 소환수를 소환하는 기능도 추가 됐는데 특히 소환수와 유저가 합체하여 변신하는 시스템도 추가되어 흥미를 끌고 있다.

조은게임의 유병현 대표는 게임의 시대와 시나리오가 각각 2개나 추가되는 이번 특급 업데이트에서 유저들이 게임의 깊이와 다양성을 알게 되기를 바라며 새로운 게임 시스템으로 계속 흥미롭고 지루하지 않은 게임이 되길 바란다고 밝히면서 이번 업데이트를 계기로 수온라인의 마케팅에 좀더 적극적으로 대처 할 것이라고 밝혔다.

수온라인의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수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suonline.co.kr)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