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라이엇 게임즈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조혁진)의 PC MOBA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가 오늘(19일) 2022 LoL 월드 챔피언십 DRX 우승 스킨(이하 2022 DRX 스킨)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스킨은 2022 LoL 월드 챔피언십에서 극적인 우승을 차지한 DRX 선수들의 활약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되었다. DRX가 대회 기간에 플레이한 주요 챔피언인 ▲아트록스 ▲킨드레드 ▲아칼리 ▲케이틀린 ▲애쉬 ▲마오카이로 구성되었다. 선수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DRX 로고와 팀컬러, '데프트' 김혁규 선수의 별명인 '알파카' 등 다양한 요소를 스킨 디자인에 반영했다.

라이엇 게임즈는 2022 DRX 스킨 출시를 기념해 5월 26일(금)까지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THE UNBREAKABLES 한정 세트'는 ▲DRX 팬 사인 에디션 세트 ▲세트 한정 아이콘과 와드 ▲2022 월드 챔피언십 우승팀 캡슐 25개(프레스티지 DRX 아트록스 획득 가능) ▲무작위 스킨 파편 4개를 포함한다. 한정 세트를 신청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바람막이 ▲포토카드 ▲인증카드 ▲DRX 마우스 장패드 등 특전을 제공한다.

스킨 출시일에도 별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16일(금)까지 ▲DRX 팬 사인 에디션 6종 ▲세트 한정 아이콘과 와드로 구성된 'DRX 팬 사인 에디션 세트'를 신청하면 선착순 8,000명에게 DRX 마우스 장패드를 제공한다. 팬 사인 에디션은 ▲챔피언(50% 할인) ▲스킨 ▲테두리 ▲아이콘 ▲크로마를 포함한다. 라이엇 게임즈는 선착순 8,000명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로지텍 마우스 G304'를 선물한다.

'2022 DRX 스킨'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LoL 공식 홈페이지(https://events.kr.riotgames.com/drx-world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