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3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 의 신규 업데이트 내용을 전격공개 했다.

지난달 27일 ‘개척의 마지막길’, ‘그 동안의 변하지 않은 사랑에 감사 드립니다’ 등의 문구가 들어간 홈페이지의 내용 때문에 유저들 사이에서 서비스 종료 논란을 빚었던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D-DAY 예정일인 3일(오늘), ‘6월 17일 새로운 희망의 시대가 열린다’ 는 문구가 포함된 신규 티져 페이지를 통해 로고 및 구체적인 업데이트 일정을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 되는 ‘그라나도 에스파다:르네상스’ 는 푸른빛의 신규 로고와 함께 ‘부활, 부흥’ 이라는 의미의 르네상스에 걸맞게 오는 17일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희망의 시대가 열릴 것을 예고했다.

이번 신규 로고 공개와 함께 ‘그라나도 에스파다:르네상스’는 유저들의 목소리를 듣기 위한 ‘르네상스에 바란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르네상스에 바란다’ 이벤트는 3(오늘)부터 오는 9일까지 자유게시판을 통해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유저들은 자유게시판 말 머리에 [르네상스에 바란다]를 포함, 르네상스에 대한 희망이 담긴 의견들을 게시 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좋은 의견을 남긴 유저들 중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하여 각각 5만원씩의 GE캐시가 경품으로 증정된다.
한편, 페이지 오픈과 함께 ‘르네상스에 바란다’ 이벤트가 시작되자 마자, 수백 명의 유저들이 자유게시판을 통해 르네상스에 대한 희망의 글을 남기며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는 17일 오픈 될 르네상스를 기다리는 유저들이 운영진에게 바람을 전달하고, 운영진들은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수 있어 운영자와 유저 모두에게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GE 홈페이지내 GM특공대를 통해 르네상스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다.

☞ 그라나도 에스파다 공식 홈페이지